본문 바로가기
이슈

피와 관련된 꿈해몽

by O.N.E 2020. 12. 29.







피와 관련된 꿈해몽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와 관련된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꿈에서 피 나는 꿈을 꾸게 되면 "보통 좋은 의미로 해석"되는 것이 일반적인데요.
"소원 성취"나 "대박 꿈"으로 보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다만 몇 몇 상황에서는 "안좋은 의미로 해석되는 경우"도 있어요.





저는 온몸이 피범벅이 된 꿈을 꾼적이 있는데요..
꿈이지만 눈을떠도 뭔가 찜찜하고 불길함에 기분은 썩 좋지 않더라구요 ㅠㅠ





현실에서 피를 흘리거나 피를 본다면 상상하기 싫고 끔직한 상황일텐데요..

 

과연 "피와 관련된 꿈해몽"은 어떤 의미로 해석이 될까요??


자 그럼 오늘은 무시무시한 피와 관련된 꿈 해몽에 대해 샅샅이 파해져 보겠습니당!





"피를 보면서 두려워 도망치는 꿈"


피는 우리의 몸 전체를 순환하는 액체이다. 
곧 "생명력"을 나타내며 꿈 속에서의 피는 공포감을 유발시키지만 "현실에서는 재물, 생명력, 진리" 등을 상징한다고 볼 수 있다. 
다른 사람의 몸에서 피가 흐르는 것을 보면서 두려워 도망친 꿈이었다면 "현실에서 재물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칠 수 있다" 
혹은 타인에게 자신이 피해를 입혀서 심리적인 죄의식 때문에 그 사람이 흘린 피(고통)을 보면서 도망가게 된 것이다.





"피를 보면서 좋아하는 꿈"


꿈 속에서 다른 사람이 피를 흘리는 모습을 보면서 희열을 느꼈다면 "아무런 노력없이 행운의 일이 생길 것"이고, 자신이 남을 죽여서 그 사람에게서 자신의 몸을 적실 정도로 피가 흘러나와 이를 만족해 하였다면 "현실에서는 자신이 그동안 노력했던 일이 원하는대로 이루어져서 기뻐하게 되며 큰 재물이 생기게 될 것"이다.





"자신의 몸에서 피가 나는 꿈"


진리나 교리를 전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목이 잘려져서 "온몸이 피로 적셔지는 꿈에서의 피는 사상을 전하는 일이나 진리, 교리를 상징"한다고 볼 수 있다. 
그러나 "자신의 몸"에서 피가 나고 있거나 다쳐서 피가 흐르는 꿈은 "자신에게 어떤 손실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코피가 흐르는 꿈"


자신의 몸에서 피가 흐르는 것은 땀을 흘리는 것과 비슷하며 "금전적인 손해를 의미"하거나 자신의 "재산이나 비밀 등을 남에게 공개할 일이 생기는 것을 의미"한다. 
"남이 코피를 흘리고 있는 것"을 보았다면 "그 사람으로부터 재물을 얻게 되거나 선물"을 받게 될 수 있을 것이다. 
코피를 흘린 사람이 "일에 관련된 사람이었다면 그와 관련된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을 것"이다.





"피를 마시는 꿈"


피를 마시는 꿈은 현실에서는 상상하기 싫은 끔찍한 상황일 것이겠지만 피가 재물을 상징한다고 볼 때 그것을 마신다는 것은 "자신에게 큰 재물이 들어온다는 암시"이다. 
혹은 정신적인 부분에서 재물과 비교될 만큼 "기쁜 일이 생길 수 있을 것"이다.





"동물의 목에서 피가 흐르는 꿈"


동물(돼지 ,소, 말, 개 등)의 목을 잘라 그 목에서 피가 펑펑 흘러나오는 것을 본 꿈이었다면 그동안 "자신이 추진해오던 일이 이루어져서 성취감을 크게 느끼게 되거나 재물이 들어오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피 묻은 옷을 안보이게 감추는 꿈"


옷에 피가 묻어 있는 것을 다른 사람이 보지 못하도록 감추거나 가리는 꿈은 뭔가 "남에게 보여주고 싶지 않은 것이 노출된 상태임을 상징하는 것"으로 "자신의 잘못을 뉘우치고 부끄러워하게 되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누군가의 옷에 더러운 피가 묻어 있는 꿈"


누군가의 옷에 더러운 피가 얼룩져있는 꿈은 "그 옷의 주인에게 뭔가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경고"하는 것이다. 
"신변상의 위험"이나 "질병, 재산상의 큰 손실" 등이 있을 수 있으니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누군가 칼에 찔렸는데도 피가 나오지 않는 꿈"


누군가 칼에 찔렸음에도 불구하고 피가 나오지 않는다는 것은 "뭔가 마무리가 되지 못하고 찜찜함이 남아있다는 뜻"으로 하던 일을 모두 마무리하지만 무언가 꺼림찍하거나 모자람을 느끼게 됨을 의미하는 꿈이다.


 


"코피로 얼굴이 빨갛게 얼룩지는 꿈"


코피가 나 얼굴이 온통 빨갛게 얼룩이 지는 꿈은 "자신의 재산에 대해 다른 사람들에게 공개"를 하게 되거나 "의도하지 않게 노출"이 되고 혹은 일에 있어 "금전적 손실, 실수 등이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피를 토하는 꿈"


꿈 속에서 "피를 흘리지 않고 토하는 것은 좋은 징조의 꿈은 아니다"
"집안에 불길한 일"이 생기거나 "재산상의 손실, 사고 등의 위험"이 있음을 경고하는 꿈이니 주변을 돌보는 데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이고 매사에 조심"해야 한다.





"강이나 호수가 피빛으로 변하는 꿈"


꿈 속에서 강이나 호수가 피빛으로 변하는 것은 "진리나 중요한 사실, 진실 등을 널리 전하여 여러 사람들을 감화"시키거나 교회에서 전도 활동을 하게 되는 등 "종교적인 포교 활동과 관련된 일을 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다.





"무덤에서 피가 흐르는 꿈"


누군가의 무덤에서 피가 흐르는 꿈은 "재물의 운용"과 관련된 꿈으로 "사업상의 문제로 합력자나 협력 기관, 금융 기관 등으로부터 많은 돈을 빌리게 되는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이를 발판으로 오히려 크게 "성공을 할 수 있으니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적극적으로 일에 매진"하는 것이 좋다.





"초경을 치르는 꿈"


초경은 소녀가 비로소 어른이 된다는 의미이다. 
꿈 속에서 초경을 치루는 꿈은 아직 "초경을 치루지 않은 소녀라면 실제로 초경을 경험하게 되는 경우가 많고" 그렇지 않다면 "반가운 사람을 만나거나 반가운 소식을 전해듣게 될 길몽"이다.





"생리혈이 소변량만큼 많이 쏟아지는 꿈"


꿈 속에서 생리혈이 마치 소변을 보는 것처럼 많이 쏟아지는 것은 "매우 좋은 앞날을 예견"하는 길몽이다. 
"소망하던 모든 것들이 이루어지고" 하는 일들이 "모두 계획대로 진행"되며 나날히 "행복한 생활"을 영위하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이다.





"누군가를 칼로 찔러서 나온 피가 튀어 자기의 몸에 묻는 꿈"


꿈 속에서 누군가를 칼로 찌르고 그에게서 나온 흘러나오거나 터져나온 피가 자신의 몸에 튀는 것은 "그 상대방에게 돈을 빌릴 일이 생기거나 다른 이의 사업을 도와 좋은 방향으로 나아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죽은 사람의 몸에서 피가 냇물처럼 흐르는 꿈"


죽은 사람의 몸에서 피가 끊이지 않고 흘러 냇물을 이루는 꿈은 "예술, 창작" 등와 긴밀한 관련을 가지고 있는 꿈으로 "장편소설을 쓰거나 작품이 호평을 받고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게 될 것"을 암시한다.





"남의 이빨이 빠져 흐르는 피를 본 꿈"


다른 사람의 이빨이 빠져 피가 흐르는 것을 보는 꿈은 "자기에게 방해가 되었거나 사이가 좋지 못했던 사람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기거나 사직 등으로 자신으로부터 멀어지는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손에서 피가 흐르는 꿈"


손에서 피가 흐르는 꿈은 "보통 예술 문예 작품의 창작을 상징"하는 꿈이다. 
또는 "큰 성공"을 거두거나 생각지도 않았던 "기회를 통해 많은 돈을 거머지게 됨을 의미"하기도 한다. 
"횡재, 재물, 문예창작, 발명, 상품 개발 등의 길조"이다.


 


"속옷에 피가 묻어 나오는 꿈"


속옷에 피가 묻어 나오는 꿈은 속옷으로 표상된 협조자나 신분 보호책과 내부의 은밀한 보호자 역할의 어떤 대상을 통해 "정신적인 수고로움이나 재물의 과다 지출, 손실 등이 수반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소의 뿔에 사람이나 짐승의 피를 묻힌 것을 보는 꿈"


소의 뿔에 사람이나 짐승의 피가 묻어있는 꿈은 "자신의 분야에서 괄목할만한 성과"를 거두어 "명예나 지위가 높아지고 가업이 번창"하여 "부귀 명예"와 "안정"을 누리는 영화를 획득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이다.





"손톱을 다쳐 피를 흘리거나 손톱에 상처가 있는 꿈"


꿈 속에서 손톱을 다쳐 피를 흘리거나 손톱에 상처가 있는 것은 "집안에 근심"거리나 "질병 등 우환"이 발생된다든지 갑자기 "돌발사고나 큰 피해 내지 흉험한 일에 부딪치게 될 수 있음을 경고"하는 꿈이다. 
매사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시기이다.





"뱀에게 다리를 물려 피가 철철 흐르는 꿈"


꿈 속에서 뱀이나 그와 유사한 동물로부터 다리를 물리게 되어 상처가 크고 피가 철철 흐르는 것은 "생각지도 않은 곳이나 모임"에서 "귀인을 만나 적절한 순간에 도움을 받고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길몽이다.





"침대 위에 피가 묻어 있는 꿈"


침대 위에 피가 묻어있는 꿈은 주로 "이성 관계와 관련된 암시인 경우"가 많다. 
아내나 애인이 다른 사람과 관계를 하거나 "바람을 피우는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상대에게 각별히 신경을 쓰고 관계를 원활히 유지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하늘의 문이 붉은 빛에 휩싸이거나 피빛으로 물드는 꿈"


하늘의 문이 붉은 빛에 휩싸이거나 피빛으로 물드는 꿈은 "집안에 커다란 불상사나 풍파, 손실" 등이 생길 것을 암시하거나 또는 "혁명 등의 전란이나 대규모 사상 및 국가적 비상상태"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송장에 피가 묻어 있는 꿈"


죽은 사람의 몸에 피가 묻어 있다는 것은 특히 "금전과 관련된 길조"이다. 
머지 않아 하는 일이 "가파른 성공"을 이루어 "재물과 돈이 생기고 재수가 대통하게 됨을 암시"한다. 
"횡재, 물품, 먹거리, 선물" 등의 의미를 가지고 있다.





"머리에서 피가 계속 흐르는 꿈"


머리에서 피가 계속 흐른다는 것은 "새로운 아이디어로 신상품을 개발하여 기술혁신"을 가져오게 됨을 상징한다. 
"학생은 머리가 좋아지고 학업 성적이 올라 각종 시험에 수석자리를 차지"하게 된다. 
"합격, 승진"을 의미하기도 한다. 
"드물게는 질병과 사고가 발생할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하다.





꿈에서 피흘리는 꿈,피보는 꿈과 관련된 다양한 피와 관련된 꿈해몽을 알아보았는데요.
피보는 꿈이 무조건 흉몽은 아니네요~~!





피에 관한 꿈해몽에서는 돈,재물,재산,생명력 등을 의미들이 많았는데요.

꿈은 꿈이니~~ 너무 많이 신경쓰지 마시고, 자기의 의지에 따라서 다르니 그냥 재미삼아 참고만 해주세용 ^^






2020년도의 마지막 한주 마무리 잘하시고 항상 좋은 꿈만 꾸시길 바라면서 이상으로 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