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스팀게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by O.N.E 2021. 1. 26.






스팀게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맨날하던 메이플이나 롤도 질려서 다른게임을 찾고있습니다.
스팀도 옛날에는 많이했지만 지금은 슬슬 권태기가 찾아와서 안하고 있엇습니다.
그러다가 사이버펑크가 나왔다길래 기대했지만 기대한만큼 실망도 커서 다른게임을 찾고있엇죠.
그런데 할인은 많이하는데 이거보다 더 싸게 가능할까 싶어서 찾아봤더니 많더라고요.





음...저는 아직 스린이라 게임도 70개정도 밖에없고 플레이시간도 그렇게 많지는 않습니다.
기껏해봣자 다합치면 1천시간 조금 넘겠네요.
라이브러리 채우기 게임을 하기위해서는 많은 자금이 필요하지만 제가 알려드린 방법만 사용해도 500개는 우습게 넘길수 있을겁니다.
아..? 이미 500개가 넘으시다고요? 돈좀 많으시면 실례지만 게임하나만 선물좀...해주세요...

이번시간은 스팀게임 저렴하게 구하는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스팀할인 기다리기


많은분들이 이방법을 많이 사용하시죠 ㅎㅎ
저도 한때는 이걸 많이 사용했습니다.
예전 스팀은 연쇄할인마라고 불릴만큼 할인하는게임도 많았고 할인률도 매우 높았죠.
0~100%긴한데 대부분 50%이상을 많이 보여줬습니다.
저도 한때는 지갑을 게이브한테 다 털려버릴뻔했지만 겨우 참았다니깐요.
종류도 여러가지입니다.
정규세일, 계정세일, 할로윈세일, 보통세일, 깜짝세일! 등 많이 하고있죠.
저렇게 다양하게 스팀게임을 세일하지만 안할때는 가격이 어마무시합니다.
그리고 계절세일이 아니면 AAA급 게임을 할인된값에 구하긴 힘들죠.
그래서 기다려야한다는 단점이 있지만 저게제일 안전하고 제일 쉬운방법입니다.





하도 많이해서 저렇게 짤들이 많이 나왔는데 지금은 예전만큼 할인율이 크지도 않고 많이 하지도 않더라고요.
그래도 가끔씩 하는 특별세일에서 예상도못한 AA급 게임이 나오기때문에 심심할때마다 둘러봐서 라이브러리 채우는 고자본?용 게임을 해보시는것도 좋을거같습니다.
아물론 모으시기만하고 플레이를 안하는분이 더많다고하네요 ^.^





2. 외국 그레이시장 이용하기


그레이시장 = 정식시장과 암시장의 가운데 단계에 있는 시장으로 크게 보면 합법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불법은 아닌 애매한 면이 있는 시장입니다.

www.g2a.com/

요즘따라 스팀자체할인이 왜 적은지 알아봤는데 그레이시장이 발전되면서 많이안한다고 하네요.
저위에 남겨드린 링크가 교환 키를 사용한 게임 제품 재판매를 전문으로하는 글로벌 디지털 마켓 플레이스라고 합니다.
(구글번역기 짱...!)

 




지금 현재 들어가시면 저렇게 되어있는데 저걸 어떻게 사용하는지는 잘모르겠습니다.
저게 있다고만했지 저같은 스린이들은 잘 모른답니다...
해외결제 많이해보신분들이면 쉽게 하실거라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저긴 스팀게임뿐만아니라 오리진, 에픽스토어 심지어 닌텐도 게임까지 할인을 해주더군요...
저기를 이용해서 한다면 불이익이라고는 지금 확인을 못해봤지만 하나만큼은 확실합니다.





1달러당 한화기준 현재로는 1089원인데 시세는 항상 변동이되죠?
근데 환율생각안하고 할인율만 찾아보고 결제하다간 손해를 볼수도있고 유통사보다 할인률이 적을수도 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다 확인하신다음에 진행하시는게 좋습니다.





3. 포털사이트에서 코드키 구매


확실히 보면 할인율은 둘째치고 너무 쌉니다.
심지어 스팀에서 세일하는거보다 더좋은거같아요!
처음에는 아니 이가격에 가능해? 사기아니야? 라고 의심을 해봤습니다.
저거 방식은 대충알고 있는데 아마 VPN을 이용해서 해외에서 환율 시세차이로 많이 구한다음에 되파는것일겁니다.
뭐 이건 판매 정책에 위반되기도 하고 운이 안좋으면 계정영구정지를 당할수있습니다!!!
저 방식은 이베이나 아마존같은곳에서도 많이 보이지만 거기에서는 실제로 해봤지만 사기가 은근 있는편이라 힘들수도 있습니다.
(아 물론 저는 안당했지요~^^)





여기도 마찬가지로 마인크래프트며 스팀, 오리진, 블리자드등 모든게임들을 싸게 팝니다.
하지만 그렇게 추천은 안드립니다.
이런 방식이 있다고만 알려드린거지 사용하는건 여러분의 몪이긴합니다만... 한순간에 영구정지를 당할수도 있기때문에 그렇게 추천은 안드립니다만 저는 확인하려고 하나구입했지 그이후는 없을거같습니다.
어찌됏든 불법이니깐요.





이거의 방식은 구매를 하면 약간의 과정을 거친다음에 코드키를 입력한다음에 설치만하면 끝납니다.
자세한것은 구매한다음에 하시면 될거같아요~





이렇게 제가 아는3가지를 알아봤습니다.
물론 제일간단하고 좋은 방법은 첫번째방법인 스팀에서 세일때까지 기다린다음에 진행하는게 제일 좋은방법입니다.
불법도아니고 합법적인선에서 쉽게 구할수있고 맘에안들면 환불도 가능하기때문이죠.
하지만 그러기에는 자신이 원하는 스팀게임이 할인안할수도 있기때문이죠.





저는 세번째방법으로 철권7을 얻었긴한데... 고인수준이 아닌 썩은 그이상 석유급의 사람들이 농락을 많이하더라고요.
아마 더이상은 안하지 않을까싶은데 친형이 친히 옛철권패드로 후드려패는걸보니 속이 시원하긴했습니다.
저는 저렇게 되긴싫네요.

 

 




제 스팀프로필입니다 ㅎㅎ 자기전에 플레이한게 저렇게 남아있네요.
친구추가하셔서 같이게임 하실분들은 친구신청 환영합니다.
여러분이 생각하기에는 어떤 방법이 제일 좋은거같으신가요?
그리고 제가 모르는 방법이 분명 있을수도 있으니 여러분이 알고 계시는걸 알려주시면 감사할거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