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믿을수있는중고차사이트 어떻게 찾을까!?

by O.N.E 2021. 4. 26.

믿을수있는중고차사이트 어떻게 찾을까!?




안녕하세요~!
저는 얼마전 계속 생각만 해왔던 중고차를 찾아보면서 참 많은걸 느꼈습니다.
" 아직까지도 이쪽시장은 위험하구나..? "
지금도 검색하면 바로나오는? 그렇게 많은 곳을 여러곳 찾아가 보았는데요.
딱 봐도 괜찮은 차를 가지고 보유하고 있는 사이트도 있었지만, 막상 실제로 연락해보면 차를 권유하는 분들이 거의 대부분 제가 생각해 놓은 예산에서 많이 벗어나는 차량들을 권유하시더라구요.





그런것 때문에 부담스럽기도 했었죠.
아! 그리고 정말 조심해야하는게 일반적인 시세보다 말도 안되게 저렴한? 차들이 있었어요.
거의 대부분 "사기"라고 보시면 됩니다.
지금도 생각나는 말이 "그렇게 사셔서 가져오시면 바로 100 더 주고 매입하겠습니다"라는 거였어요.
아무튼 지금 중요한건,
제가 생각한 예산에 맞춰서 믿을수있는중고차를 하나 구하고 싶은데, 제대로 된 곳을 찾는게 힘들었습니다.





그렇게 거의 2~3주를 틈틈히 시간나는대로 열심히 검색해서 찾은게 "또카"라는 곳이었어요.
가장 마음에 들었던게 현재 저한테 정말 필요하고, 가성비좋은 차량을 골라준다는 것!
약간 의사에게 처방 받는 느낌이랄까요!? 
제가 궁금하던점을 콕 찝어서 아주 시원했어요.





어떻게 찾았냐구요!?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실제로 가서 큰일 날뻔한적도 있었고, 모두들 알고 계신 플랫폼들도 찾아보고 다 했지요.
그러다 우연히 뉴스쪽에 보이더라구요.
여기 "또카"는 100% 실제 보유차량으로 국토부에서 인증한 전산 네트워크망을 통해 투명하게 오픈해서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야기나누다 알게 된건데,
전국에서 가장 큰 시장을 이루고 있는 수원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비슷한 차종이어도 소비자에겐 훨씬 좋다고 하네요.
예를 들면, 차종, 연식, 키로수, 등급 등이 비슷하다고해도 수원쪽이 훨씬 저렴하다고 합니다.
아무튼 사건사고가 많은 중고차시장에서 가장 중요한 믿음을 중요하게 생각해서 저는 또 한번 속는셈 치고 이야기만으로는 힘들것 같아 직접 찾아갔습니다.





역시 일단 오기전 상담때부터 느끼긴 했었는데 실제로 봐야 알지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제가 컨택했던 물건들은 물론이고 저한테 딱 맞는다며 권장했던 물건들도 깔끔하게 관리되어 있었습니다.
직원분들이 생각보다 많았는데 원래 일주일에 한번씩은 차량관리를 전부 하는데, 코로나로 인해 소독까지도 해놓는다고 합니다.
진짜로 봐야 느껴지는게 다른곳에 갔을때는 관리도 엉망이고 느낌이? 좀 그랬거든요.
확실한건 느낌부터 다릅니다!





여러가지 역경!?이 있었지만, 정말 찾아오길 잘 했다라고 생각이 날 만큼 좋더라구요.
그렇게 차를 확인하는데, 정말 허투로 보여주지 않네요.
같이 직접 보면서 사고유무, 오일량과 교체시기, 그 외 중요한 부분들을 전부 설명해주시면서 체크해주시더라구요.





어떻게 보면 "싼게 비지떡"이라고, 상태 좋은 비싼걸 보여주면 편하셨을텐데 신경써서 저한테 가장 알맞는 차량을 찾고, 보여주시는게 참 프로패셔널했던것 같아요.
이건 정말 직접 경험해보셔야 아십니다.
안그런곳이 태반이거든요.





거의 5대정도를 보고 결정을 내렸는데 혹시라도 나중에 문제가 생기면 난감하니, 계속해서 체크를 해주셨습니다.
처음에는 몰랐는데, 자동차정비자격증을 가지고 계셔서 꼼꼼하게 잘 설명 해주셨던거 였습니다.
침수했던 흔적에 관한 설명, 사고유무 확인하는 방법, 타이어마모상태까지 뭔가 이해하기 쉽게 알려주시는데 참 좋았습니다.
지금 제가 올리는 사진은 제가 데려온 차입니다.





그렇게 확인하고 오니 또카에서는 모든 차량이 엔카에서 유료로 보장해주는 1만키로 내에 고장 발생시 A/S 수리를 해준다고 합니다.
그러니 더욱더 안심..ㅋㅋ 역시 믿을수있는중고차!!





아! 그리고 제가 살짝 모자길래 자동차할부를 알아 봤는데요.
여기는 또카 내 직접 운용하고 있어서, 엄청 빠르게 알아봐주시더라구요.
그 자리에서 20분걸렸나? ㅎㅎ
예전에 친구랑 같이 알아보러 갔을때는 꽤 오랫동안 기다렸던걸로 기억나거든요.
근데 여기는 바로 확인 되더군요.

 

저말고도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믿을수있는중고차사이트를 많이 검색하실거에요.
그래서 이렇게 정보도 줄겸 포스팅도 할겸 겸사겸사 올리고 있습니다.
중요한건 이거에요.
1. 낚시 당하지말자!
2. 직접 경험해보자!





진짜 저도 이렇게"또카"를 알기 전까지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노력한 만큼 달달하다~ 라고 만족스럽게 자동차를 구한것 같아서 아주 좋네요.
여러분들도 믿을수있는중고차사이트를 찾고 계신다면!?

분명 다시 찾게 된다는 의미를 가진 이곳~

꼭 한번 권장드리고 싶네요~!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
www.ddoca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