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믿을만한중고차사이트 또카에서 광명찾다!

by O.N.E 2021. 4. 30.





 

 

믿을만한중고차사이트 또카에서 광명찾다!



길고 지루했던 겨울을 지나 어느새 봄이 다가와서 따스한 나날들이 지속되고 있죠.
주변에 직장 다니는 친구들을 보면 이제 나이가 좀 되가고 있어서, 그런지 차를 구해서 자기가 운전해서 다니기도 하고 삶의 질이 많이 높아져보이더라고요.
반면 저는 아직까지도 버스를 타거나 지하철을 이용하기도 하고, 때때로 배차 시간을 놓치면 택시를 타기도 하면서 아직까지는 교통수단에서 자유롭지 못한 삶을 살아가고 있었어요.





그나마 봄, 가을에는 할만한데 일찍 일어나서 나가야하는 여름이랑 겨울에는 집밖으로 나가기가 너무 싫은 거 있죠.
게다가 제가 다니는 회사로 가는 노선은 몇개 없어서 업무 시간보다도 30~40분은 더 먼저 도착해서 기다리곤 하는데 동료들이나 선후배들을 보니 대부분 자차를 타고 다니는 경우가 많아서 자격지심도 들곤 했어요ㅜㅜ





돈이 없는 것도 아니고 지금까지 필요성을 딱히 못느껴서 안샀던건데, 언제까지 이렇게 불편하게 지내야하는지 어느날엔 현타가 찾아오는거 있죠.
아직 초보운전이라 바로 새차뽑기에는 조금 부담스러워서 믿을만한중고차사이트부터 뒤적거리기 시작했습니다.
업무 시간에 잠시 짬이 나면 바로 검색해보기도 하고, 어디가 좋을까 주변 지인들에게 조언도 많이 구하곤 했어요.
잘못 구하면 덤탱이만 쓰고 괜히 또 다달이 나가는 금액만 늘어나고 툭하면 고장이 나서 머리아픈 일이 생긴다는 얘기를 들으니 좀 무섭기도 하고요.





부모님께 여쭤볼까 했는데, 엄마 아빠는 아직 제나이에 차를 끌고 다니는 걸 별로 좋게 보시는 건 아니라서 잔소리 듣기 싫은 마음에 저 혼자만의 힘으로 찾아보자 싶었어요.
친구들은 발품파는게 제일이라고 하는데 그럴 시간이 나야 말이죠.
안그래도 회사 일 바쁘고 주말에는 밀린 잠을 몰아서 자기에 정신이 없는데 언제 하나하나 돌아다니면서 상담하고 다녀야할지 감이 잡히지 않았는데요.





제가 다니고 있는 직장은 그래도 좀 자유로운편이라 업무시간동안 자기 할일을 다해놓으면 웹서핑할 여유정도는 생기거든요.
물론 업무량이 폭탄급이라 거의 그런 시간이 나지 않는다는게 문제지만요.
눈을 크게 뜨고 오전부터 열심히 일처리를 해둔 후 점심을 먹고난 후부터 인터넷 서치에 몰두해보았어요.





보통 믿을만한중고차사이트 를 찾는다고 하면서 온라인상에 올라와 있는 미끼성 게시글을 보고 방문하는 경우, 그 매물은 다 나갔으니 다른걸 보여주겠다고 하면서 별로 안좋은 걸 권해주기도 한다하니 좀 무서웠어요.
전혀 생각하지도 못했던 문제들이 생겨서 찾아가니 이미 업체가 사라졌다는 이야기도 있고 황당한 사건들이 참 많이도 일어났더라고요.
제대로 알아보지 못하면 이게 내 얘기가 될 수도 있다 생각하니 무척이나 아찔한 기분이 들었어요.





허위매물도 많다고 해서 어디로 가야하나, 나는 누구인가 머리가 지끈거릴 지경이였어요.
요즘 많은 사람들이 이용한다는 또카에 연락해볼까 싶은 생각도 머릿속을 순간 스쳐지나갔는데요.
그래도 조금 더 경계하는 태도로 알아본 후에 결정하자 싶어서 마인드 컨트롤을 열심히 했어요.





그러던 와중에 제가 이 업체에 강한 신뢰감을 가지게 된 계기가 하나 있었어요.
저랑 회사에서 친하게 지내는 후배 중 한명이 얼마전에 자기도 또카에서 샀다고 하길래 거기가 어디냐고 하니 뉴스 기사를 보내주더라고요.
저처럼 어디서 구해야 되는지를 찾지 못해서 걱정하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여러가지 프로그램을 구현해내고 있는 곳이라 믿음이 갔어요.
차량에 대한 지식이 부족한 사람들이 좋은 제품을 구할 수 있도록 대표님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계시더라고요.





당일 출고를 원칙으로 하는 것은 물론이고 침수차량이거나 주행거리가 불명할 경우에는 전액 환불까지 해주신다고 해서 놀랐어요.
금전적인 부분도 사실 한번쯤은 고려해봐야만 하는 부분인데요.
또카에서는 자체 할부팀을 운영하고 있어서 저금리와 높은 승인율을 자랑하더라고요.
전액을 다 분할로 결제할 수 있어서 부담감을 대폭 낮춰주고 있는 믿을만한중고차사이트였어요.


 



사후 AS서비스부터 관리까지 잘해주신다고 하길래 저도 여기에서 진행을 해보게 되었는데요.
이곳이 아니였더라면 저는 아마 좋은 차를 구하기가 어려웠을 것 같아요.
처음 알아보는거라 어리버리하기도 하고 이것저것 여쭤본 것도 되게 많았었는데요.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또 구한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확인하고 괜찮은지 여쭤봐주시니까 마음이 놓였습니다.





날씨가 좋아지고 있다보니 저처럼 믿을만한중고차사이트를 찾아보시는 경우가 정말 많은 것 같아요. 
아무래도 드라이브 하기 좋은 봄철이기도 하고 한살한살 나이가 들어가면서 내차를 직접 끌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기 마련이거든요.
대중교통도 물론 안전하고 편리하다는 점이 있지만, 내가 그 시간에 맞춰서 움직여야하다보니 바쁜 생활을 하는 사람들은 불편함을 느끼기 마련이에요.





기름만 채워넣으면 바로 어디든지 내맘대로 행선지를 정할 수 있어서 요새는 틈만나면 바깥으로 쏘아대고 있답니다.
마음에 쏙 드는 기종으로 저렴하게" 또카" 에서 구해보게 되어 행운이였어요.





고객을 위해서 동행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곳이라서 처음인데도 불구하고 믿음을 가지게 되었던 거 같아요.
정비사가 직접 동행해서 상태를 점검해주고, 수리 부위나 침수여부, 사고에 대한 여부까지도 판단해주는 서비스가 있을 줄 몰랐거든요.
외관으로만 봤을 때 알아채기 힘든 것들을 바로 살펴볼 수 있어서 안심했던것 같아요.





국가공인 자동차진단평가사 1급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는 또카다보니 전문성 확보면에서도 굉장히 유리하게 작용한것 같아요^^
품질좋은 수입차량을 매입해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할 수 있게 해주는 곳을 찾는다면 여기서 저처럼 진행해보셔도 좋을 거예요.
저는 이만 꽃가루 먼지 세차해주러 슝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링크하나 남겨드릴 게요 한번 둘러보세요^^


www.ddoca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