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귀멸의 칼날 1기 줄거리와 극장판 '무한 열차' 개봉일

by O.N.E 2020. 10. 28.





귀멸의 칼날 1기 줄거리와 극장판 '무한 열차' 개봉일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는 어떻게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어제 저녁에 '귀멸의 칼날' 이라는 애니매이션을 다시 정주행을 했답니다,,ㅋㅋ
아직 1기밖에 나오지 않았지만 이번에 2기가 극장판으로 나온다는 소식에,, 3월부터 계~~속 기다리기만 하고 있네요,, ㅜㅜ 언제나와ㅜㅜ
암튼 이 애니매이션은 제가 진짜 재밌게 봤던 애니매이션 중 하나인데 저는 사촌동생 집에 놀러갔다가 우연히 보게 됐었는데 처음엔 뭐가 재밌어 하다가 자기전에 혼자 인터넷으로 다 찾아 봤던 애니매이션 이랍니다ㅋㅋㅋㅋㅋㅋ







저처럼 재밌게 보신 분들도 많이 시겠지만 아직 한번도 보지 못한 분들도 계실 것 같아 '귀멸의 칼날' 2기 극장판 개봉일을 알아보기 전에 간단한 소개 부터 해드릴까 합니다!!







이 '귀멸의 칼날' 이라는 애니매이션에 줄거리는,,,
주인공인 카마도 탄지로의 가족들이 오니(괴물? 도깨비?)에게 살해 당한 후 오니의 피를 먹고 오니가 되어버린 여동생 카마도 네즈코를 사람으로 돌려놓기 위해, 또 가족들을 죽인 오니에게 복수하기 위해 여행을 떠나는 이야기 입니다.







빠른 전개와 탄탄한 스토리로 애니보다는 한편한편 극장판을 보고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들고 
애니매이션 자체의 퀄리티가 엄청 좋은 편이라 만화책보단 애니의 작화가 더 좋다는 평도 많은 애니매이션 입니다. 그리고 캐릭터들 저마다의 오니가 될 수 밖에 없었던 사연들을 보여주는데 결국은 그들도 다 같은 사람이였음을 강조하는 내용을 담아 이 만화 캐릭터마다의 인기도 굉장하고, 특히 귀살대(오니 처지단)의 호흡법은 인터넷 상으로 엄청난 인기를 끌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 귀멸의 칼날 극장판 '무한 열차'를 보시기 전에 애니매이션을 꼭 한번 보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귀멸의 칼날 극장판 '무한 열차'는 일본에선 이미 10월 16일날 개봉이 되었는데, 한국에서는 12월에 개봉한다고 합니다. 아마 지금 사태가 더 나빠지지 않는다면,, 미뤄질 일은 없어 보이는데 더 나빠지지 않겠죠??? ㅜㅜ 우리 모두 힘내서 더 나빠지지 않도록 노력합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