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갤럭시 버즈 라이브 얼마나 좋을까?

by O.N.E 2020. 12. 15.




갤럭시 버즈 라이브 얼마나 좋을까?


요즘따라 유선이어폰 사용하시는분보다 무선이어폰을 사용하시는분을 더 많이보는거같습니다.
전철만타도 확 느껴지죠.
저도 1주전까지만해도 유선이어폰만 사용했는데 이번에 휴대폰바꾸면서 주는 

10만원 할인쿠폰으로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구매했답니다!

 

 


아아...삼성맴버쉽에서 사용이 가능해서 거기서 2개짜리 20만원에 주고 삿습니다~!
물론 하나는 집에 필요한사람한테 주려고 일부러 2개짜리 삿어요 ㅎㅎ

배송은... 한 1주일정도 걸린거같네요 그렇게 빠르게 오지는 않았습니다.
기다리느라 목빠지는줄 알았습니다 ㅋㅋ


 




무선이어폰 주변사람들은 다 사용하는데 저만 혼자서 유선이어폰이니까 약간 뭐라고해야지 위축된다고 해야하나? 

그런게 있더라고요.
무선이어폰을 사용안하시는분들은 다 그러시지 않으신가요?
저만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 약간 부러우면서도 유행에 뒤쳐진다는 느낌이 너무 강하게 드는겁니다.
마침 쿠폰도 주겠다 그걸로 산게 어떻게보면 좋게 산거같네요.




흑...비싸긴하지만 그래도 저렴하게 삿다고 믿고싶습니다..적어도 말이죠 ㅎㅎㅎㅎ
주문한다음에 6일정도뒤인가 그때 딱마침 문자가 온거에요!
14~18시안에 주문시킨 상품이 배달이 온다고요!
너무 좋았습니다...


 

 

 

 




찍기전에 뜯어버려서 씰같은걸 못찍었네요.
확실하게 정식매장에서 구매한 제품이에요~


 

 

 




노트20 울트라로 찍었는데 위아래로 저렇게 남는거? 저거 은근 거슬리네요.
그래도 영롱하네요 ㅎㅎ


 

 

 

 




케이스입니다.
여성분들 화장품같은 느낌이 많이 드네요.
자석으로 되있습니다.


 

 

 

 




사용자리뷰에서 많이본건데 확실히 강낭콩을 모티브로 만들었나싶었네요.
인체공학적으로 만들었다고하는데 그냥 강낭콩밖에 생각이안났어요 ㅋㅋ
근데 확실한것은 착용하면 점프를뛰어도 떨어지지가 않았어요 진짜신기하긴하네요 ㅋㅋ


 

 

 

 

 




왼쪽과 오른쪽을 구분할수있도록 영어로 적혀있습니다.
처음에 이거 몰라서 막꼇다가 된통당했었습니다.
이래서 사람은 배워야합니다...
저 위에 노랑색 동그라미가 케이스에서 무선충전을할때 꽂는곳입니다.


 

 

 




바로 저거에다가 말이죠.
이거 술먹고 햇갈리다가는 큰일날거같네요.

이제부터 장단점을 나열해드리겠습니다. 


"갤럭시 버즈 라이브의 장점!"


 

 

 


우선 장점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일단 첫번째로 음질이 상당히 괜찮습니다.
직접사용을해봐도 확실히 좋다는것을 알수있엇습니다.
항상 유선이어폰만 사용해보다가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사용했는데 음질이 유선과 매우 비슷하게 선명하게 잘들리더라고요.
버즈가 처음나왔을때는 음질도 에어팟에 비해 완전 딸리고 조금만 걸어도 빠지고 

노래가 자기혼자서 끊긴다고하는데 이건 그런게 없었어요.

두번째로 잘떨어지지 않습니다


 

 




지인꺼 무선이어폰을 장착햇을때는 너무 잘떨어지더라고요.
그거때문에 구입을 약간 망설이기도 했어요. (물론 가격이 제일크죠...)
하지만 갤럭시 버즈 라이브는 위에 설명하다시피 잘떨어지지가 않아요.
처음으로 인체공학적으로 만들었다고하는데 왜 좋은지 알겠네요.

세번째는 노이즈 캔슬링입니다.


 

 

 




어...이거 에어팟에서는 초기버전부터 있었다고하는데 버즈는 라이브에서 처음적용했다고 합니다.
사진에 노이즈캔슬링이 어떤 기술인지 나와있으니 참고하시면됩니다!
밖에서 나오는 소리를 거의 차단시켜주고 이어폰에서 나오는소리만 들려주게 하는 기술입니다.
확실히 착용하니까 엄청나긴합니다.
이게 말만들으면 모르는데 착용해보면 진짜 어마무시합니다.
혼자있는듯한 느낌을 강하게 받습니다!


네번째는 배터리가 오래갑니다.


 

 

 

 




이게 공식홈페이지를 가보면  최대 10시간가량동안 음악감상이 가능하다고하네요!
전작들보다 배터리가 많이 향상이되었다고하는데 제가 찾아봤을때는 그건 영아닌거같네요 ㅋㅋㅋ


"갤럭시 버즈 라이브의 단점!"

자...이제 단점을 나열할차례입니다!

첫번째 단점은 처음사용할때 많이 힘들다입니다.

이게...저같이 멍청한사람이 끼면 어디로 껴야하는지 많이 햇갈립니다.
뭐 이건 점차 시간이 지나면 해결이되니까 패스하겠습니다.


두번째 단점은 노래나 영상에 배속을넣으면 끊깁니다!


 

 

 

 

 




처음에 노래를듣다가 배속을 한번해봤는데 좀 끊기는느낌이 심하게 듭니다.
1.25배부터 2배까지는 그렇게 끊기는느낌이 안드는데 0.25배처럼 느리게하면 좀 많이 끊깁니다.
이어폰뺄때하고 차이가 좀 나더라고요.
하지만 느리게할일이 별로 없긴합니다!


세번째 단점은 블루투스가 가끔끊깁니다!


 




이건 그렇게 많이 일어나지는 않지만 사용한지 1주일도 안되긴했다만 하루에 2번가량은 끊기는거 같더라고요.
휴대폰하고 거리가 5m정도 차이나는데 끊어질때도 있어서 좀 놀라웠긴했습니다만 

저번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받으니까 괜찮아졋어요!


네번째는 디자인...ㅠㅠ


 




디자인이 그렇게까지 이쁘지는 않아요...성능은 좋은데 디자인이 영별로네요.
호불호가 조금 갈릴거같습니다.


장,단점과 저의 후기를 작성해봤습니다.
장점이 단점을 커버쳐줄만큼 이번건 확실히 잘나왔다고 하더군요.
근데... 갤럭시 버즈 라이브가 나온지 조금됐는지 벌써 새로운 버즈가 나온다고 하네요...
살짝 충격..ㅠㅠ

하지만 무선이어폰 없는분들은 사는것도 나쁘지않아보입니다.
처음쓰시는분들은 약간 햇갈릴수도 있어요 ㅋㅋㅋㅋ
이글은 저의 개인적인 생각이 많이 들어갔습니다.
참고만 하시면될거같습니다!

이것으로 갤럭시 버즈 라이브의 소개를 해드렸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