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심리테스트 ( 옷색깔로 알아보는 성격.)

by O.N.E 2021. 1. 20.







심리테스트 ( 옷색깔로 알아보는 성격. )



오늘은 어떤옷을 입을까?!
코디에 빠질 수 없는 색상!! 사람들의 심리에도 영향을 준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자주입는 옷색깔로 성격을 알수있는 심리테스트를 가지고 왔어요~^^
지금부터 시작 해볼께요~!!

 

당신은 빨강색주황색노랑색초록색파랑색남색보라색회색검정색, 흰색의 

옷 중 무슨색 옷을 자주 입나요?! 


.

.
.
.
.
.
.
.
.
.
.
.






빨강색


빨강색을 좋아하는 성향은, 열정적이고 의용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강한 투지로 지칠줄 모르는 에너자이저이다.
하지만, 지나치게 강한 성격으로 인해, 타인에 대한 배려가 부족하며, 리더쉽이 강해서 많은 사람들이 따르고 인기가 많기는 하지만 자칫 지나친 자신감으로 인해, 손해를 볼 수도 있다.





주황색


주황색을 선호하는 사람은, 건강하고 활동적이며 개방적인 성격이라고 볼 수 있다.
낯가림이 적어 수줍을을 잘 타지 않으며, 경쟁심이 강해 지기 싫어한다.
또한, 착하면서 쾌활한 성격으로 인해, 사교적이며 약속을 잘 지키고, 의리가 있으며 충성심이 강하다.





노란색


노란색을 좋아하는 성격은 창의력과 사고력이 뛰어나고, 자신감이 있으며, 낙천적이다.
밝고 명랑하며, 솔직한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개성이 강하고 집중력이 뛰어나며, 융통성이 있어 사람들과 잘 어울리며,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한다.





초록색


초록색을 좋아하는 사람은 심성이 곧고 자기주장이 강하다고 볼 수 있다.
부탁을 거절하지 못하고 혼자있는 시간을 좋아라하며, 성실하고 인내심이 강한 성격이며, 남에게 베풀기를 좋아한다. 또한, 예의가 바르고, 참을성도 많고, 도덕적이며 책임감이 강하다.





파란색


파란색을 좋아하는 사람은 침착하고 차분한 성격을 가지고 있다.
자기절제를 잘하긴 하지만, 독단적이고 이기적인 면도 있으며, 단체로 하는 행동보다, 혼자하는 것을 좋아해서, 어떤일을 할때 빠르게 처리하는 면이 많다. 
또한, 사교성이 좋아서 사람들과 쉽게 친해진다.





남색


남색을 선호하는 성향은 시크하고 지적이며 책임감이 강하고 통찰력이 있는 성격이므로, 남에게 신뢰를 많이 받는다.
남성들의 슈트가 남색인 경우가 많은 것도, 신뢰를 상징하기 때문이다.
허나 권위적인 성격으로 인해, 자칫 변화에 둔감하기도 하다.





보라색


보라색을 선호하는 사람은 재능이 넘치는 예술적 감각을 가지고 있다고 볼 수 있는데, 외몰에도 신경을 많이 쓰며, 개성표현이 강하다.
성격이 예민하고, 화려한것을 좋아하며, 허영심이 있으며, 감정의 기복이 심해 상처를 잘 받고, 고독을 즐기는 편이다.
하지만 의외로 폭력적이며, 광기가 있다.





회색


회색을 좋아하는 사람은, 자신이 정한 기준에 맞춰서 생활하는 것을 좋아하는 성격으로, 규칙적인 바른생활을 하며, 원칙과 기준을 중요시 한다.
사람들과 큰 불화가 없이, 융합하면서 잘지내는 성격이다.
하지만 운명론적이며, 힘든순간에 포기를 잘한다.





검정색


검정색을 좋아하는 성향은 의지가 강하고, 큰 꿈과 자신이 생각하는 희망을 항상 품고 있다고 볼 수있다.
지는 것을 싫어하며, 예의가 바르고 의리가 있어, 맡은일에 대한 책임감이 강하다.
하지만, 싫어하는 일은 절대로 하지 않는다.





흰색


흰색을 선호하는 사람은, 신뢰감과 청결함의 끝팥왕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회사원들이 흰색셔츠를 많이 입은 이유도, 이런느낌 때문이 아닐까 싶네요






이렇게 옷색깔로 알아보는 를 알아보았는데요~!!
오늘은 어떤색 옷을 입고 외출을 하실런지요~?
저는 평소 검정색과 흰색옷을 많이 입고, 선호하는편이라, 선택을 하였는데요.
지는것을 싫어한다, 맡은일에대한 책임감은 강하나, 싫어하는 일은 절대로 하지않는다!!
이말에 소름이... ^^;; 저는 진짜 싫어하는일은 무슨수를 써서라도 안하려고 하거든요...
또한 청결함,,,^^; 주변에서 결벽증있냐는 소리까지 듣는 저로썬... 맞는것 같아요 ㅎㅎ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맞는분들도 계시고, 틀린분들도 계시겠지만.. 심리테스트는 재미삼아 하는것이니, 그냥 즐기셨으면 좋겠어요!! ㅎㅎ





옷에 관한 심리테스트를 하여, 제가 알고있는 소소한 생활속 옷관리 꿀팁을 알려 드리려고 해요.^ㅁ^//ㅋ
알고 계실지도 모르겠지만...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시길 바래요 ^0^

- 옷장이 벽과 맞닿아 있으면, 습기가 스며들어 옷이 눅눅해지므로, 옷장과 벽면이 약간 떨어져 있는게 좋다.

- 건조시킨 귤껍질을 헝겊으로 감싸주면, 옷장의 꿉꿉한 냄새를 잡아준다.

- 공병이나 여과지에 베이킹소다 또는 쌀을 넣고 안쪽에 걸어두면, 곰팡이 예방에 도움이 된다.

옷장의 잦은 환기는 필수인거 아시죠?!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