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소름돋는심리테스트

by O.N.E 2021. 1. 22.






소름돋는심리테스트


오늘은 지루한 일상 속 소소한 재미를 위해 심리테스트를 가지고 왔습니다.
제가 직접 해보면서 맞는 것 같은 것들로 가져와봤는데요.
여러분들이 재밌게 봐주셨으면 좋겠네요. ㅎㅎ
(테스트는 테스트일 뿐이니 정말 재미로만 봐주세용!!^^)





위 사진을 딱 봤을 때, 가장 눈에 먼저 보이는 "다른 곳"을 찾아주세요!!

.
.
.
.
.
.
.
.
.
.
.
.





태양을 가장 먼저 발견한 사람은?? 

(약 25%의 사람이 선택한 결과라고 합니다.)

태양을 먼저 선택한 사람들은 기본적으로 참을성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힘든 일을 견디고 성취하는 것은 물론이고, 오래 걸린다고 하더라도 시간을 투자해 정말 옳은 일은 무엇인지 판단하고 실행한는 타입이죠.
남들이 보기에도 태양같이 빛나는 사람으로 직감이 뛰어나기 때문에 사람들이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을 비교적 빨리 알아챈다고 합니다.
다방면에서 이 타입은 좋은 친구가 되기도 하지만, 어떤 사람들에게는 태양처럼 빛나는 당신이 조금 다른 세계의 사람인것 같아 거리감을 느끼기도 한다고 하네요.





새를 가장 먼저 발견한 사람은??

(약 15%의 사람이 선택한 결과라고 합니다.)

새를 먼저 선택한 사람들은 겉으로 보이게는 약간 게으르다고 느껴질 수 있지만, 자신만의 페이스와 규칙을 아주 충실히 따르고 있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갑작스러운 약속이나 결정, 변화 등에 거부감을 느끼며, 방해받는 것을 싫어하죠.
차분하지만 강렬한 분위기를 지닌 타입으로 사람들에게 처음에는 호불호가 갈릴 수 있지만, 조금만 익숙해진다면 당신만의 작은 규칙들과 행동 패턴을 분명히 깨닫게 되고, 그것이 매력이라고 생각하게 될 것이니 너무 성급해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자신과 아주 가깝다고 생각되는 소수에게만 보여주는 허술한 모습과 즐거움은 덤이라고 하네요.





여우의 귀를 가장 먼저 발견한 사람은??

(약 20%의 사람이 선택한 결과라고 합니다.)

여우의 귀를 먼저 선택한 사람들은 디테일쪽에는 장인수준이라고 합니다.
남들이 쉽게 생각하지 못하는 부분까지 짚어내고 아이디어 또한 뛰어나죠.
그렇기 때문에 언젠가 틈새시장을 공략한다면 성공해 백만장자로 등극할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평소에는 딱히 주목받는걸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조용하게 있는 편이고, 사람들 앞에 먼저 나서기보다는 자신을 먼저 챙기는 타입이지만 워낙 일처리가 예리하고 섬세하기 때문에 쉽게 무시할 수 없는 존재감이 있죠. 그래서 주변인들에게 인기도 좋습니다.





여우의 꼬리를 가장 먼저 발견한 사람은??

(약 25%의 사람이 선택한 결과라고 합니다.)

여우의 꼬리를 먼저 선택한 사람들은 지적 능력이 뛰어난 편이며, 항상 계획적으로 행동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한다고 합니다.
비록 시간이 오랜걸린다 하더라도 완벽하게 준비해서 한번에 끝내버리는 쾌감을 좋아하기 때문이죠.
당신이 무언가에 집중하고 있을 때 방해하는 것이 아니라면 평소에는 화도 잘 안내고 하하하 하는 평화롭고 느긋한 성격이지만, 조금 쌓이기 시작하면 폭발하듯 돌변하는 다혈질 같은 면도 있으니 이 부분을 조심하는 것이 좋을것 같네요.





꽃을 가장 먼저 발견한 사람은??

(약 15%의 사람이 선택한 결과라고 합니다.)

꽃을 먼저 선택한 사람들은 본능과 직감이 뛰어나다는 것이 강점이라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주변 사람들이나 사건들 또는 말 속에 숨은 의도를 빠르게 파악하고 어설픈 연기나 거짓말 따위는 통하지 않죠.
그러다보니 가끔은 세상이 너무 뻔하다고 느껴져 지루하다고 느껴질 때도 있다고 합니다.
이런 탓에 남들 눈엔 세상에 별로 재미를 못 느낄 것 같이 보이지만, 조금만 믿을은 준다 하더라도 아주 진실된 친구나 연인이 되기도 하는 타입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만약 자신이 집중할 만한 흥미거리를 찾게되면 의식주를 포기하더라도 모든 것을 그것에 쏟아넣는 열정이 안에 잠재되어 있네요.





이번엔 샤워 습관으로 보는 소름돋는심리테스트를 해볼게요!!

 

당신은 샤워를 할때, "어느 곳 부터" 씻나요??

 


1. 양치 먼저 한다.


2. 머리 먼저 감는다.


3. 세수 먼저 한다.


4. 몸 먼저 씻는다.

 



다 고르셨나요?? 그럼 해석 드리겠습니다!! ^^
.
.
.
.
.
.
.
.
.
.
.
.
.


 


1. 양치 먼저 하는 사람은??


지적 호기심이 높고 매사에 신중한 성격을 가진 사람으로, 사물과 현상에 대한 원인을 밝히는 것을 좋아하고 탐구하는 사고를 가진 사람이라고 합니다.
사람을 사귈때 지적으로 나에게 도움을 주는 사람을 선호하며, 이런 사람에게 매력을 쉽게 느낀다고 합니다.
또한 매사에 신중하다보니, 다른사람에 비해 어떤 것을 실행하기까지의 시간이 오래 걸려 행동이 느리게 보이기 쉽상이죠.

너무 완벽하게 일을 끝내려고 하는 성격때문에 부담과 스트레스를 받아 하려고 했던 일을 시작조차 못하는 때가 있는데, 때로는 과감하게 일을 시작해서 머리로 판단하지 말고 감각에 의지해 문제를 해결해나간다면 훨씬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을겁니다.





2. 머리 먼저 감는 사람은??


주변에 친구도 많고 사람들과 원만한 대인관계를 유지하는 듯 보이지만, 우유부단한 성격탓에 이리 저리 끌려다니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애정 표현도 서투르고 본인의 의사를 표현하는 것을 어려워 하기 때문에 원치 않는 손해를 보기도 한다고 합니다.

때로는 본인의 주장을 과감하게 밀어붙이거나, 주변사람들에게 자신의 의사를 표현하고 거절하는 연습을 한다면 자연스럽게 나의 주장을 펼치고 휘둘리지 않을 수 있을겁니다.





3. 세수 먼저 하는 사람은??


남들에게 헌신적이고 순종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는 사람으로, 자신이 믿는 사람에게는 뭐든지 내어 줄 수 있는 의리가 있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배려가 몸에 베어있는 성격이기 때문에 남에게 대접받는 것을 어색해 하기도 하고, 인간관계에 있어서 항상 상처받는 쪽이 되기도 하죠.

자신이 원하는 것이 있다면, 무조건적으로 양보하고 배려하지 말고 한번쯤은 욕심을 부려보는 것도 필요할 것 같습니다.





4. 몸부터 씻는 사람은??


겉모습을 굉장히 중요시 여기는 성격으로, 연애상대자를 고를 때에도 패션이나 얼굴 등 외적인 부분을 중시한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본인에게 어울리는 것이 무엇인지를 잘 알고, 그것을 표현할 줄 아는 매력적인 사람이죠.
자신이 좋아하는 대상이나 관심있는 일을 하게 되면, 물불 가리지 않고 뛰어드는 열정넘치는 사람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너무 외적인 부분에만 신경쓰다 보면, 자신의 틀 안에 갇혀 진정 가치 있는 것들을 놓치기 쉬우니!! 한번쯤은 자신이 놓친것은 없는지 뒤돌아보는 태도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이렇게 오늘은 소름돋는심리테스트를 해봤는데요!! 어떻게 좀 맞는 것 같나요??
저는 진짜 맞아서 소름이 돋더라구요.. ㅎㅎ
그래도 고르고 골라 가져온 심리테스트이니 재밌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앞서말씀드렸던 것처럼, 그냥 재미로 보는 테스트이니 가볍게 즐겨주시길 바라면서 오늘의 포스팅은 마치도록 할게요~~!! 
다음에 더 소름돋는심리테스트를 가지고 올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