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인터넷티비신청 어떻게 정할까!?

by O.N.E 2021. 4. 19.

 

인터넷티비신청 어떻게 정할까!? 

 




아마 대부분의 사람들이 저처럼 인터넷 없이 생활하는 세상은 상상도 못할거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이제는 이런 것들이 일상생활을 하면서 기본적으로 있어야 하는 필수요소가 되었기 때문이예요.
그만큼 인터넷은 이런 것을 많이 다루는 사무직같은 곳뿐만 아니라 일반 가정집이나 다양한 회사에도 꼭 필요한 것이 되었죠.




그러다보니 이런것들을 선택할 때에는 내가 불만없이 만족하며 사용할 수 있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 꼭 필요한 과정이 되었는데요.
요즘은 사기수법도 굉장히 다양해지고 챙겨주는 척하면서 정작 가입이 완료되고 나면 연락을 피하거나 없어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조심해야할 것들이 많이 있어요.
특히 고가의 요금을 사용하라고 하거나 이상한 것들을 함께 권유하는 곳이라면 걸러야 하는 곳이라고 생각해야 겠죠.





저는 원래 사용하고 있었던 것이 있었지만, 서비스적인 면이나 정작 내가 누리는 것들이 남들에 비해 너무 작게 느껴졌기 때문에 전부터 항상 불만을 가져오고 있었는데요.
이번에 코로나 사태로 인해 재택근무를 하게 되면서 더 빠른것으로 바꾸고 싶다는 욕심이 많이 생겼고, 곧있으면 약정도 끝나는 상태였기 때문에 나도 이참에 잘 알아봐서 남들처럼 받을 수 있는 것들 다 받으면서 사용해야겠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한참 찾아봤지만 아무것도 모르는 저한테는 참 결정하기가 어렵더라구요.
앞에도 말씀드렸다시피 나는 꼼꼼하게 알아본다고 알아본거지만 제가 잘 모르는 부분이기도 했고, 막상 가서 다 따져가며 내 몫을 챙기는 것이 참 어려운 일이였어요.
그렇게 혼자 힘겨운 고민을 하고 있을때 친한 친구가 이사가면서 LG U+ 다이렉트 직영몰에서 인터넷티비신청을 하게 됐는데 정말 괜찮은 곳을 발견했다고 말해주길래 "나도 그 곳을 이용해보면 괜찮겠다." 싶은 생각이 들어서 상담을 받아보기로 했죠.





친구가 알려준 곳에 상담받아보기 전 먼저 어느곳에서 해야 내가 더 챙겨받을 수 있을까? 싶어 여기저기 알아봤어요.
하지만 2015년부터 시행된 단통법과 2019년부터는 제 2의 단통법이 시행되면서 이런 곳에서 챙겨받을 수 있는 것들은 다 똑같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최대 100까지 챙겨준다는 글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와~ 여기서 하면 되겠다 싶어는데 자세히 알아보니.. 결국 말장난이더라구요.. ㅋㅋ 
역시 그럼그렇지... 잠깐이라도 혹해서 연락하려고 했던 제가 참 바보같았어요..





그래서 그냥 친구가 알려준 곳이나 찾아보자 하는 생각에 LG U+ 다이렉트 직영몰을 검색해보니 "정직함과 투명함으로 고객들을 상대한다." 라는 기사가 딱 눈에 띄더라구요.
아무래도 정직하다고 언론에도 소개가 되어 있다보니 다른 곳들보다 훨씬 믿음이 가더라구요.





여러분들도 홈페이지에 들어가보시면 아시겠지만!! 내가 쓰는 용도에 맞춰 알맞은 요금제를 선택할 수 있도록 정리가 깔끔하게 되어있는데요!!
그렇다보니 한 눈에 들어와 인터넷티비신청까지 수월하게 일이 진행될 수 있었어요.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대표번호로 전화해 상담도 받아보았는데요.
저에게 맞는 요금제는 어떤 것이 있는지 상세하게 설명 해 주시더라구요.
위의 이미지에도 나와있지만, 저처럼 더 자세하게 알고싶어 하시는 분들도 계실거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그래서 제가 조금 설명해 드려볼게요!!

- 스마트 광래안심 (100M) : 티비와 와이파이만 되도 좋다라고 생각하시는 분!!
- 스마트 기가슬림안심 (500M) : 평소 유튜브와 게임을 즐겨하시는 분!!
- 스마트 기가안심 (1G) : 주식이나 1인 방송을 하시는 분!! (특히 난 죽어도 느린게 너무 싫은 분!!)

이렇게 생각하셔서 고르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저는 빠른걸로 바꾸고 싶다는 욕심이 있었기 때문에 1G 요금제를 선택했는데요.
지금까지 아직 얼마 써보지는 않았지만 전보다 확실히 만족감을 가지고 이용하고 있는데, 정말 저에게 꼭 맞는 것으로 잘 안내받은 것 같아 너무 뿌듯하더라구요.

혼자 알아보려고 할 때에는 막막하고 스트레스 받아서 그냥 아무거나 하자~ 하는 심정을 가지고 있었는데, 확실히 그 분야에 대해서 잘 아는 전문가와 얘기하며 그동안 잘 모르고 그냥 지나갔던 것들에 대해서나 평소 궁금했던 점들까지 다 세세하게 설명을 들으니 이해도 훨씬 쉽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것 같았어요. 
이래서 사람들이 전문가랑 얘기해보는게 제일 빠르다고 하나봐요 ㅎㅎ 





많은분들이 알고 계시겠지만, 보통 3년 약정을 하는데 중간에 해지를 하게 되면 상당히 많은 위약금을 내야하고, 지금 요금제를 잘못 선택해 버리면 앞으로 매달 지출에 혹시나 부담이 되어 후회하는 것은 아닐까하는 생각에 많이 망설인 부분도 있었지만 나에게 최대한 부담이 되지 않고, 원하는 조건을 충족시킬 수 있는 것으로 말씀해주셨기 때문에 오랬동안 고민하지 않고 바로 할 수 있었던것 같아요.
무엇보다 결합하면 확실히 저렴해졌기 때문에 전과 비교했을때 꽤 많이 아낄 수 있다는 점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요즘에는 이런 인터넷티비신청을 시켜주는 곳들이 많이 늘어나다보니, 손님들이 적어놓고간 개인정보를 사고 파는 업체들이 많아져 사회적으로 굉장히 큰 문제가 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이 곳은 Lg U+ 다이렉트 직영점이였다 보니 이렇게 민감할 수 있는 문제들에 대해서도 크게 걱정할 필요가 없었다는 점에 많이 안심이 되었어요.





제일 마음에 속 들었던 부분은 '설치'를 다른 곳에 비해 빨리 해주셨다는 건데요!! 
보통 가입하고 설치까지 3~4일에서 늦으면 일주일 넘게까지 걸린다고 하던데 이 곳은 신속하게 일처리를 해주신 덕분인지 바로 다음날 설치까지 빠르게 끝내주셔서 너무 좋더라구요.

특히 요즘처럼 코로나로 인해 외부인이 나의 집에 오랜시간 머물다보면 불편하고 신경쓰였는데 설치기사님들도 빠르게 설치해주시고, 가시기전 사용방법 같은 것들도 세세하게 다 알려주고 가시는 친절함에 정말 감동받았어요.. ㅎㅎ 





아!! 또 너무 좋았던 점은 유플러스 IPtv에서는 넷플릭스도 지원해 주고 있어, 이제는 핸드폰 말고 더 큰 화면에서 영화나 드라마를 볼 수 있다는 점이였는데요.
확실히 모든 큰 화면으로 봐야 집중도 더 잘되고 자세히? 볼 수 있는 것 같아요.. ㅎㅎ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시면 아시겠지만, 나에게 맞는 것은 어떤 것인지 알기 쉽게 정리도 잘 되어 있고, 무엇보다 친절한 상담과 빠른 일처리에 깜~짝~ 놀라실거예요!! 
그러니 혹시 인터넷티비신청 하실 계획이 있으시다면!! LG U+ 다이렉트 직영몰을 이용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ㅎㅎ 
밑에 홈페이지 주소 남겨드릴게요~~ 그럼 저의 솔직후기는 여기서 마무리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