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허위매물없는중고차 "또카" 정보입니다.

by O.N.E 2021. 4. 21.


허위매물없는중고차 "또카" 정보입니다.




안녕하세요!!

이제 벌써 4월이 끝나가네요ㅜㅜ 날씨도 따뜻했다가 다시 막바지 추위가 흐어.. ㅋㅋ 추워진만큼 다들 따뜻하게 챙겨입으셔서 감기 걸리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오늘은 제가 허위매물없는중고차 사이트를 찾아 차를 구입하기까지의 과정을 포스팅 해볼까 합니다. 

혹시라도 허위매물피하는 방법이 궁금하시거나, 중고차구매를 계획하신분들이라면 꼭 끝까지 읽어주시길 바랄게요!! 

그럼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먼저 허위매물없는중고차 사이트를 알려드리기 전에 최대한 허위매물을 피할수 있는 팁? 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많은 분들이 차를 살때 어려움을 겪는 이유 중 가장 큰 이유가 저는 "허위매물" 때문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저 역시 마찬가지로 허위매물에 몇번 당해봐서.. 차량을 구하기가 참 겁이나더라구요. 

또 당하면 어쩌나 싶고, 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사이트들에대한 신뢰도도 많이 떨어지게 됐어요. 

그렇게 허위매물을 피하는 방법을 연구하다보니 허위매물일것 같은 것들이 눈에 보이기 시작하더라구요. 





여기서 허위매물이란, 없는차량을 있는것처럼 광고를 하거나, 현재시세보다 훨씬 저렴한 시세로 거짓광고를 해서 사람들을 유입시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를 피하기 위해서는 현시세보다 말도안되게 저렴한 시세로 올려 광고를 하는 사이트를 피하셔야 합니다. 예를들어 다른곳은 다 1000만원대가 넘는 가격대로 올려져 있는데 1000만원보다 훨씬 저렴한 금액에 올려져 있는 사이트들은 무조건 피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이런사이트들의 특징은 대부분 딜러의 사진을 여성으로 올려놓는 경우가 많은데 전화를 해보면 여자가 받긴 합니다. 

하지만 상담을 끝낸후에 막상 차량이 있는 곳으로 찾아가보면 남성분이 나와 계시죠. 

그러면서 그 차는 이미 팔렸으니 다른 더 좋은 차를 보여주겠다 하면서 다른차로 판매를 돌리게 되죠. 

이때 강압적으로 강매를 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렇기때문에 이런 사이트들을 보시게 되신다면 절대!!! 피하셔야 합니다. 

가봐도 어짜피 원하는 차량이 없을거니깐요.. 





앞에 말씀드렸다시피 저도 여러번 허위매물에 속아 중고차구매에 어려움을 겪은적이 많아 허위매물없는중고차사이트를 찾는데 힘들었습니다. 

허위매물이 아니라도 정말 양심적으로 중고차판매를 하는 사이트 찾기를 원했거든요 ㅜㅜ 

하지만 검색을 해보면 죄다 광고성 후기글에 원하는 정보가 하나도 없는 글들이 대부분이였습니다. 

어떻게보면 제가 포스팅을 하게 된 이유도 이중에 하나이기도 하구요. 

아무튼 광고성이짙은 글들을 피하다 보니 뉴스쪽으로 들어가게 되었는데 거기서!!! '또카'라는 사이트를 하나 발견을 하게되었습니다.





'또카'라는 곳은 뉴스와 더불어 다양한 언론매체에도 여러번 소개가 되었을정도로 양심딜러로 인지도가 높은 편이더라구요. 

조금 더 알아보니 실제로 차를 구입하신 분들이 남기신 후기도 다 친절하시고 하나하나 설명을 해주셔서 어려움없이 중고차를 구매할수 있게 되었다는 글들도 많이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다른곳보단 이 곳에 믿음이 갔습니다. 

여기서 중고차를 구매해야겠다 결심을 하고 전화를 드렸죠. 

먼저 전화로 제가 사고 싶은 차량을 말씀드렸는데 마침 현재 가지고있는 매물이라 내일로 바로 예약을 잡았습니다.





그렇게 예약 당일 사무실로 들어가니 상담실로 안내를 해주시더라구요. 

상담실에 앉아서 따뜻한 차 한잔 마시고 있으니 딜러님께서 들어오셔서 화면으로 먼저 차량들을 보여주셨어요!! 

그중 가장 마음에 들었던 ~ 차량으로 선택해 딜러님과 같이 차량의상태를 점검하기 위해 차량이 주차되어 있는 주차장으로 올라갔습니다.





도착해서 차량외관을 보는데 연식이 오래되지 않아서 그런지 무슨 신차 같더라구요. ㅋㅋ 

거기서 이미 구매를 결심하긴 했는데, 그래도 직접 성능 점검도 해봐야겠죠??





본넷을 먼저 열어 부동액이랑 엔진오일, 교체유무등을 하나하나 열어서 보여주며 설명을 해주시더라구요. 

이 곳에 오기전에 이미 후기로 친절하다는 내용은 많이 봤지만, 정말 소비자 입장에서 생각하고 설명해주시는 모습에 한번 더 딜러님에 대한 신뢰도가 높아졌습니다 ㅎㅎ 





본넷을 닫고 내부상태 확인을 위해서 문을 열었는데, 직원님께서 차량 문의 테두리? 부분을 눌러보라고 하시더라구요.

영문도 모른채 꾹꾹 눌렀더니, 이렇게 눌러봤을때 만약 뾱뾱이 터트릴때 느껴지는 그 느낌을 받는다면 그건 차랴의 문이 교체됬단 소리라고 꿀팁을 하나 알려주시더라구요. ㅋㅋ 





팁하나 배우고 내부를 확인하는데,,, 사진상으로 봐도 깨끗하지 않나요?? 

외관도 깨끗해 맘에 들었지만 내부는 정말 전 주인도 차를 아끼면서 탔구나 생각이 들만큼 쾌적하고 깔끔했습니다. 

사진으로는 다 안담기는 것 같네요 ㅜㅜ ㅋㅋ 





굉장히 흡족한 상태에서 타이어와 트렁크까지 점검완료후 이 차량으로 구매하기위해서 계약서를 쓰러 사무실로 다시 내려갔습니다. 

차량상태를 설명해주시는데 너무 재밌게 설명해 주셔서 웃으면서 차를 봤던것 같아요 ㅋㅋ 





상담실로 돌아와 계약서를 작성하고 있으니 그동안 허위매물없는중고차사이트를 찾아다닌 보람이 느껴지더라구요. 

몇번을 실패했는데 아마도 '또카'를 만나게 해주려고 하늘이 도와주신 모양이예요 ㅋㅋ 

사진처럼 계약서 작성을 완료하고 나니 새삼 진짜 차를 샀구나 실감이 났습니다. 

싱글벙글 웃으며 집으로 돌아가기전에 드라이브갈 장소를  막 찾아봤네요 ㅎㅎ


 


허위매물없는중고차 사이트를 찾기까지 정말 애 많이 먹었는데, 결국에 이렇게 좋은 곳을 찾아서 만족스러운 구매를 해서 너무 뿌듯한 하루였고, 지금까지도 너무 만족하며 잘 타고 다니는 중이랍니다!!! ㅎㅎ

정말 후회없는 구매를 했기때문에 혹시라도 허위매물없는중고차 사이트를 찾으시거나 양심있게 판매하는 사이트를 찾으시는 분이 계신다면 1초의 망설임도 없이 '또카'에서 상담 받아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지금까지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제 포스팅이 중고차구매를 계획하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