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인터넷티비가입 OO한 방법!!

by O.N.E 2021. 4. 26.

 

인터넷티비가입 OO한 방법!!




아마 대부분의 사람들이 인터넷 없는 세상은 상상도 할 수 없을 것 같은데요.
아무래도 이제는 이런 것들이 우리의 일상생활 속 꼭 필요한 필수요소로 자리 잡았기 때문인것 같아요.
그만큼 인터넷은 이런 것을 많이 다루는 사무직같은 곳뿐만 아니라 일반 가정집 등 다양한 곳에서도 꼭 필요한 것이 되었죠.

그렇기 때문에 이런 것들을 선택할 때에는 내가 불만없이 만족하며 사용할 수 있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 꼭 필요한 과정일텐데요.



하지만 요즘은 챙겨주는 척하면서 정작 가입을 하고 나면 연락을 피하거나 없어지는 경우도 많고 사기 수법도 다양하기 때문에 조심 또 조심해야 하는 문제도 많죠.





저는 원래 사용하고 있었던 것이 있었지만, 서비스적인 면에서나 남들에 비해 정작 내가 누리는 것들이 남들에 비해 너무 닥게 느껴졌기 때문에 전부터 항상 불만을 가져오고 있었어요.
또한 고정적으로 나가는 비용도 솔직히 부담도 많이 되었구요.

그러다 이번에 코로나 사태로 인해서 재택근무를 하게 되었는데, 지금쓰고 있는 것보다 더 빠른 것으로 바꾸면서 부담스러웠던 부분도 좀 줄여보고자 인터넷티비가입를 알아보게 되었는데요.
어짜피 약정도 얼마 남지 않았었고, 집에 있는 시간도 많았기 때문에 지금이 딱 알아보고 바꾸기 좋은 시기라고 생각이 들었죠.





보통 4인 가족을 기준으로 스마트폰에 대한 것만 한 달에 20 정도의 지출 발생한다고 하는데요.



이것만 잘 조절해서 낮춰도 부담을 꽤 많이 덜 수 있겠더라구요.
그리고 일단은 저는 남들이 받는 건 나도 다 받아야겠다싶어 여기저기 막 검색을 해보니...
2015년부터 시행된 단통법에 의해서 받을 수 있는 것들이 똑같이 정해져 있었어요.





하지만.. 한 업체에서는 TV를 준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어떻게 이렇게 챙겨줄 수 있는지 자세히 알아봤죠.

역시나... 그냥 말장난이였어요..  
무조건 고객을 현혹시켜 팔기위한 말장난이였어요. "공짜"가 아닌 나중에 다 청구되는 것이였죠. 
결론은 손님을 끌어들이기 위한 허위광고거나 사기였는데, 문제는 이런 사기수법이 굉장히 많다는 것이였어요.
 




  • 몇가지 예를 들어 설명해드리자면,

    다른 곳들보다 무조건 더 많이 준다는 곳이나, 위약금을 물어주겠다는 곳, 해지처리까지 자신들이 다 해주겠다는 곳 등 이런 곳들은 거의 90%이상이 말장난이거나 사기더라구요.

    앞에 말씀드린것처럼 2015년에 단통법이 시행됐는데 2019년에 제 2의 단통법이 생기게 되면서 더 챙겨준다는 건 있을 수 없는 일인거죠.
    혹여 더 챙겨준다고 하더라도 알고보면 나중에 청구되는 방식으로 말장난을 하는거였어요.





위약금을 물어준다는 것도 이와 같은 맥락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말만 그렇게 하고 나중에 나몰라라 하거나, 혹여 진짜 물어준다고 하더라도 그건 내가 원래 받을 수 있는 것을 자신들이 챙겨주는 척 하는 거라고 해요.

마지막으로 해지처리..!! 이건 아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해지라는 것은 핸드폰이든 인터넷티비가입은 본인이 아니면 처리를 해주지 않아요!! 혹여 부모님이라도 본인이 직접오지 않는이상 해주지 않는다는 거죠.





이렇게 조금만 알고 봐도 낚시거나 사기라는 것을 쉽게 눈치챌 수 있지만, 워낙 이런 수법들을 쓰는 사람들이 많으니 정말 눈뜨고 코베일 수 밖에 없는거죠..

검색하면 할수록 "사기 당했다"는 글이 심심치 않게 보여 솔직히 좀 겁났는데요.
그러다가 뉴스기사 하나를 보게 되었어요!!
"인터넷가입, 정직하고 투명함으로 앞장서"라는 기사였는데, 거기서 여기라면 믿고 맡길 수 있게다 싶더라구요.





음.. LG라고 하면 별로 안좋아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다고 하는데, 저희 가족들은 다 LG를 만족하면서 이용하고 있었기 때문에 이곳 LG U+ 다이렉트 직영점에서 인터넷티비가입을 해야겠다 싶었죠.
뉴스에도 나왔을 정도면.. 뭐 말 다한거 아닐까요?? ㅎㅎ 





홈페이지를 들어가보시면 느끼시겠지만, 나의 스타일에 맞는 요금제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굉장히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있는데요.
이 곳에 들어가셔서 나에게 맞는 것은 어떤 것인지 꼼꼼히 읽어보시면 어렵지 않게 결정할 수 있으실 거예요.





저는 앞에 말씀드린것처럼 빠른 것을 원했고, 달마다 나가는 고정지출을 좀 낮추고 싶었기 때문에 가장 빠른 요금제를 고르면서 IPtv 부터 가족까지 모두 결합해서 전보다 훨씬 고정지출이 감소했어요!!
아!! 또 IPtv에서는 넷플릭스도 지원해주기 때문에 이제 핸드폰이 아닌 화면이 큰 TV로 볼 수 있어 너무너무 좋았어요.





정말정말 놀라웠던점!! 가입 후 다음날에 바로 설치까지 끝났다는 것!!
보통은 3~4일에서 오래걸리면 1주일 이상 걸린다고 하고, 전에꺼 설치 했을때도 3일이상? 기다렸다가 했던 기억이 나는데.. 바로 다음날이라니!!! 빠른 일처리에 감탄할 수 밖에 없었어요.. ㅎㅎ

설치기사님도 어찌나 친절하시던지.. 빠르게 설치해주면서도 마지막에 간단한 사용설명까지 해주시고 가시는 센스가!! 이 곳은 센스보고 뽑나봐요..ㅎㅎ





솔직히 아직 바꾼지 오래되지 않아 제대로 된 평가를 할 수는 없겠지만 현재로써는 혹시라도 바꾼다고 하는 사람있으면 1000000000000000번 소개시켜주고 싶을 정도로 너무 만족하며 즐기고 있는 중이랍니다^^

그러니 여러분들도 혹시 약정이 끝나가시거나, 새로 인터넷티비가입을 알아보고 계신다면!! 
이곳 LG U+ 다이렉트 직영점을 이용해보시는 것은 어떤가요??
밑에 홈페이지 링크 남겨드릴게요!! ㅎㅎ


www.lguplusdirect.com/



그럼 지금까지 솔직 후기였습니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