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안산눈썹문신 부작용 걱정NO!

by O.N.E 2021. 4. 28.





요즘 전혀 관심도 없던 눈썹문신에 꽂혀버렸어요.
예전에 어무니가 하실땐 저게 뭐야~ 했었는데, 요즘에는 여기저기 친구들도 하기 시작했는데 엄청 자연스럽고 괜찮아보이더라구요.
아! 참고로 저는 남자입니다.
이미 할 친구들은 다 했고 시간날때 혼자 가서 해보자 마음먹고 알아보고 직접 다녀왔습니다!
그럼 안산눈썹문신에 대한 좋은 정보 얻어가시길 바라면서 포스팅 시작합니다!




일단 제가 시작한건 검색.. 허헛;; 대부분 이럴거에요.
그런데 정말 조심해야할게 보였습니다.
바로 무자격자가 하는 시술들!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심각한 부작용에 노출되어 있었습니다.
비용적인 부분을 떠나서 눈에 바로 보이는 얼굴에서 피부색소 침착, 흉터, 피부괴사등등의 문제가 생겼다고 생각해보세요.
저는 그래서 안산눈썹문신 자격이 있는분들을 찾아 봤습니다.





일단 한 3곳 정도가 제 눈에 띄었는데, 최종적으로 여기를 다녀왔어요.
이곳에 대해서 좀 설명해드릴게요.
저희 동네 안산 상록구에 있는 "이엘뷰티"라는 가게 입니다.
여긴 네일, 피부, 눈썹, 속눈썹 등의 토탈샵인데, 전부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네요.
저는 안산눈썹문신만 가능하면 상관 없었지만, 일단 여러가지 할 줄 알면 시너지라는게 생기지 않겠습니까!?(단순한 남자의 생각)


 




일단 이곳의 실력을 한 번 봐보세요.
저도 가서 봤던 사진들인데, 블로그에 올릴거라고 몇개 받아왔습니다.ㅎㅎ
안산눈썹문신 하는 곳들 중에서 솔직히 남자인 제가 봐선 거기서 거기..!
하지만 안전하게 하고 싶은 나의 마음은 이곳 "이엘뷰티"로 정하게 됐었던것 같아요.





제가 위에 시너지를 언급한 이유가 있습니다!(저만의 생각 헷!)
일단 백퍼센트 예약제로 이야기를 나눠 볼 수 있습니다.
그렇게 가서 " 자신에게 딱 알맞는 눈썹 디자인을 컨펌 " 하고 시작 한다는것!
제 친구 후기들었을땐 그냥 가서 대충 누워있다 끝난다고 했는데 내가 생각했던것과는 상당히 달랐습니다. ㅎㅎ





저는 토탈샵이라고해서 막 전부 오픈되어 있어서 민망할 것 같았는데, 막상 가보니 시술하는 곳이 따로 있어서 남들 눈치안보고 편하게 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자격증은 괜히 있는게 아니었는지, 이것저것 생활에서 필요한 피부관리같은 뷰티상식을 알려주셨습니다.
너무너무 친절하고 감사했습니다만 저는 관심이 크게 없어서 기억이 안나요~ 하핫





제 사진은 올릴까 말까 하다가 올리긴하는데, 역시 저한테 어울릴만한 디자인을 컨펌을 통해 같이 고르고 해서그런가 주변에서 다들 잘 되었다고 하네요.
술자리에서 친구들한테 나도 눈썹해본다고 하니까 뭐라고 했던애들도 어디서 했냐고 물어보면 성공한것 같아요.
실제로도 친구 두놈은 같이 가서 한다며 이야기 나누는 중입니다. 하핫





여자분들은 솔직히 저도 잘 모르겠지만, 저와 같은 남자분들은 안산눈썹문신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면 좀 난감할것 같아서 이렇게 포스팅 해보는건데요.
저도 몇날 몇일을 찾아 보면서 느낀건 " 안전한게 최고다! " 였습니다.
그러면서도 이렇게 잘 되었다는 소리 들으면 아주 좋아요.
하긴 그럴만한게 "디자인컨펌"이 굉장히 중요한것 같아요.
전문가와의 몇마디 상의로 나도 만족하고 작업하시는분도 만족하는 그런 디자인을 시행하면 얼마나 좋겠어요.





이것저것 말하다보니 핵심을 못 찝어 준것 같아서 마지막으로 결론을 내어 봅니다!


1. 거의 없다고는 하지만 분명 존재하는 부작용에 대한 생각을 해야 합니다.
2. 그걸 피하려면 자격이 있는 전문가에게 해야 겠죠!?
3. 전문가와 상의 할 수 있는 나게에 딱 맞는 "디자인컨펌"
4. 그 디자인을 소화할 수 있는 모두가 만족할만한 실력!!



이정도가 되겠네요.


여러분들도 혹시 안산눈썹문신을 알아보고 계신다면?
카카오톡 채널 "이엘뷰티" 채팅이나, 연락한번 해보세요!
누구나 부러워 할 만한 그런 선택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럼 저는이만.. 이제 나가봐야 해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