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중고차할부조건 인증된곳 또카에서!!

by O.N.E 2021. 5. 12.








중고차할부조건 인증된 또카에서!!



아이를 케어하면서 직장을 다니다보니.. 차가 절실하게 필요하더라고요.
대중교통을 이용하며, 아이를 픽업하는것도 일이고, 이래저래 불편한 점이 많아 신랑과 이야기를 하고, 자동차를 장만하기로 결정 했어요.!!





차를 사기 전, 중고차할부조건이 어떻게 되는지 알아 보았는데요.
사실... 크게 관심을 가지고 있었던 편이 아니였기에 정보가 거의 없었어요.
그래서 온전히 온라인에 의지할 수 밖에 없었는데요, 자주 이용하는 맘카폐를 통해 권장을 받는것이 가장 현실 적이었고, 각종 허위정보들이 난무하는 현대화시대에 유일한 소통구가 되었다고 볼 수 있어요~!!
여러 중고차매장을 소개받았는데, 그중 가장 신뢰감이 드는 곳으로 결정을 하였어요





사실 한 곳을 고른다는게 어려울거라 생각을 하였는데. 시간이 지나니 왜 고민을 했나 싶을정도...^^;;
저의 노하우를 알려드리자면.... 거래량을 살펴보며, 현재까지 꾸준히 올라오는 후기글을 보면  답이 나오더라고요! 
사실 어떤 가전제품을 우리가 사더라도, 소비자의 평을 보면서 접하게 되잖아요? 그것이랑 똑같이 소비자의 평이 아주 중요한 것 같았답니다.




그래서 저는 "또카" 를 선택하였는데요.
경기도지사 중고 자동차 거래 선진화 간담회에도 참여하시고, 여러 방송에도 많이 나오시며, 소비자만족지수에서도 대상을 받은 이력이 있어 지금까지도 거래량이 많았어요.
게다가 인지도도 많은 편이라 저로썬 신뢰도가 좋을 수 밖에 없었다는...^^
또한 허위매물을 쉽게 알아보는 방법을 제시할 정도로 좋은 자동차를 사기위해 여러가지 꿀팁을 해주는 곳이었어요. 그래서 더욱 더 믿음이 갔고, 소비자의 눈에서는 신뢰도가 높은 매장일 수 밖에...





전화상담을 통해 직원분과 면담을 한 후 방문예약을 잡았는데요.
솔직히 차에 대해 지식이 없어서 긴장을 하고 갔는데.. 괜히 혼자 걱정을 했다 싶을 정도로 직원분이 정말 세세하게 알려주시더라고요.
특히 이 곳 또카는 1:1맞춤형 상담과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프라이빗 룸이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확실히 직원분과 둘이서만 대화하니 훨씬 집중도 잘 되고, 말하기 민감한 개인정보 같은 경우도 편하게 이야기 할 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또카" 는 차량 보유수가 6만대가 넘는 정도로 많다고 하여 기대를 하고 갔었는데요,
정말 눈으로 세기에도 힘들 정도로 자동차들이 줄지어 있었고, 그중에서 마음에 드는 제 차를 살 수 있게 되어 정말 좋았답니다.
또한, 직원분이 사소한 흠집이나, 교체가 필요한 부붐들까지 한번 더 검수하여 교환을 해주시고, 거품없는 원가표를 보여주시며, 사교이력을 조회 해보며, 어떤문제가 있는지 확인을 하면서 여러번 검증을 하게 되어, 상태도 정확하게 알 수 있었답니다.




직원분이 사소한 흠집이나, 교체가 필요한 부붐들까지 한번 더 검수하여 교환을 해주시고, 거품없는 원가표를 보여주시며, 사교이력을 조회 해보며, 어떤문제가 있는지 확인을 하면서 여러번 검증을 하게 되어, 상태도 정확하게 알 수 있었답니다.
(나중에 알게 된 사실이지만, 직원분께서 미리미리 다 검수를 해놓기 때문에 또 확인할 필요는 없었지만, 그래도 저같은 일반인 입장을 배려해주셔서 같이 한번더 확인시켜 주시는 과정이였더라구요.)




중고차 장만후 만나볼수 있는 A/S서비스!! 또한 좋았는데요.
다른곳은 차량을 판매하고 나면 그 뒤에 일어나는 상황에 대해 책임을 안지고, 끝인 경우가 종종 있더라고요,
허나. 이곳에서는 후에 어떤문제나, 수리가 필요한 부분이 발생할 경우, 엔카보증 6개월, 1만km 까지, A/S 서비스가 가능하여, 걱정을 덜 수 있었어요. (이런 섬세함이 감동을 주는거 아닐까요...? ) 
그리고, 침수나 파손되었던 차라는걸, 사고 난후 알게되었더라도, 업체에서 자체적으로 100% A/S 해준다고 하니 이런부분 또한 걱정 안해도 될 것 같아. 더 믿음이 가고, 만족스러운 자동차를 장만할 수 있었어요.
 



처음에 중고차할부조건을 알아 보면서, 매장을 알아보는것이 괜한 정보로 인한, 이상한 호갱이 되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정말 힘들었는데요. 이곳을 권장한 분들에게 고마울 정도로 타업체와는 달리 자체적으로 할부사를 운영하고 있어, 적정한 이자율과 낮은금리를 받아보면서, 매달납부액이 몇십만원에 그치게 되어, 자동차 상태에 비하면 정말 잘 샀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저처럼, 혹시나 차를 장만하는데 있어서, 불안감이 있으신 분들.. 또는 안전하게 중고차를 사고싶다 하시는 분들은 소비자의 평이 좋은 "또카"를 이용하시는게 정말 이로운 방법일 듯 합니다.
좋은중고차매물을 보유하고 있는 것 은 물론이며, 허위광고를 발설하지 않으며, 오로지 투명하게 진실된 마음으로 운영하고 있는 곳 이니까요~! ^^
그럼 다들 저처럼 후회없이 만족스러운 선택 하시길 바랄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