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중고차할부이율 걱정 왜 하세요??

by O.N.E 2021. 5. 12.

중고차할부이율 걱정 왜 하세요??



주변 친구들이 하나둘씩 사회생활을 하면서 자리를 잡으며 자동차 한대는 다 가지고 있더라구요.
저 역시 직장에서 자리도  잡고  이제는 지옥철 생활에서 벗어나기로 결심을 하며 중고차 쪽을 알아보기로 했어요.

 

 




새 차를 사고싶었지만 가격과 성능을 살펴보니 지출이 큰 편이라  부담이 되었어요.
그렇기 때문에 사용감이 있더라도 깨끗하게  사용한 흔적이 있다면  중고차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단 생각이 들었죠.
중고인 차를 사기 위해서는 고려해야 하는 부분들이 많이 있다고 생각해요.





적은 금액도아니고 경제적인 상황을 생각해야 하는 것은 물론이고 그 동시에  차량의 상태도 체크해야 하죠.





그래서 전 중고차할부이율을 비교해보면서  어떤 곳이 좋을지 알아보기로 했어요.
아무래도 다른것보다도  할부이자율을 제가 감당할 수 있는 선에서 선택을  하는게 중요하다 생각했어요.
이율이 낮은 곳을 선택하려고 이곳저곳 알아보니 몇군데 있지 않더라구요.





그러던 중 "또카"라는 곳을 접하게 되었어요.

이곳의 정보를 알아보다 보니  합리적인 구축망을 통해 이루어지는 곳이기도 하고 좋은 품질의 모델을 큰 고민 없이 중고차할부이율을 낮게 적용할 수 있는 곳이였어요.
먼저 이곳이 제 마음에 와닿았던 이유는 더 있었죠.





공중파에 나온 이력도 있었고 소비자 만족 지수까지 상위권을 얻은 곳이라서 지금까지도 좋은 호평들을 받는 곳이였어요.
많은 후기들을 보니 지인의 소개로 오신분들도 많으시고 재방문하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지속적으로 "또카"를 찾는분이 많은걸 보니 신뢰가 더 가는건 사실이였어요.
많은 사람들이 객관적으로 좋다고 하는 곳은 다 이유가 있는거 아니겠어요?
그래서 저는 큰 고민없이 시간 약속을 잡고 방문하기로 했어요.
저  또한 맘에 드는 차량도 있었구요!

수원에 위치한 경기매매단지 도착!!





상담실에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언론기사들과 상장들..!!
그리고 중고차 선진거래 간담회를 참여 하셨고 허위매물 업종을 조심하자!걸러내자는 좋은 글들도  눈에 확  들어왔었어요.
그리고 국토부에서 인증까지 되어있는 이곳..!!
직접 두눈으로 확인을 하니 안전성은 100% 먹고  들어간건 사실이에요.





기본적인 매물자체가 너무나도 뛰어난 "또카"
쉽게 말하자면 퀄리티가 너무 좋았어요.
성능기록부부터 시작해 하나씩하나씩 설명해주시면서 주행 능력에 대해서도 살펴봐 주셨어요.





제가 고집해왔던 차량을 눈으로 직접본 결과 외관의 모습은 어디하나 흠잡을곳도 없었으며 깨끗하게 잘 관리가 되어 있었어요.
새차라고 해도 믿을수 있을만큼 완벽했다고 말하고싶네요.
비록 신차는 아니지만 제가 마음속에 찜해두었던 차량이라 그런지 엄청나게 만족스러웠어요.






사실 방문하기전 제일 걱정했던 부분은 바로 허위매물이였어요.
뉴스에도 나오고 많이 보도되는 기사들..
많이 알려지는데도 계속해서 왜 이런 피해사례들이 나오는지..!!

제가 방문하기전부터 생각해놓은 차량을 내 눈앞에서 직접보니 안심이 되면서 이곳은 아니구나..다행이다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죠.
전국적으로 전산망을 공유하면서 일을 하기 때문에 실시간으로 업데이트가되는 부분을 직접 확인하면서 진행을 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었어요.
정말 정확성과  편리성에 있어서도 굉장히 신뢰가 가는 부분이라는 것을 말씀드리고 싶네요!





그리고 중고차할부이율도 신경쓰지 않아도 될 정도로 오히려 생활비를 조금 더 빠듯하게 줄여보려는 노력을 하지 않아도 될 정도로 신경써서 체크해주셨기 때문에 뚜벅이 생활을 청산할 수 있었어요^^
또 일정 이상의 수수료는 받지 않는다는점!!!!
중고차할부이율 고민할 필요도 없이 정말 필요한  금액만 지불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지 않겠어요?

경험이 별로 없으신 분들!
사이트를 통해 여러가지 차량들을 확인해보세요.
그리고 이를 토대로 어떠한 모델을 살지 하나하나 비교해 보고 사시는게 정말 좋은거 같아요.
저는 이러한 방법으로 미리 방문을해서 그런지 어렵지 않게 일을 마칠수 있었어요.
생각 외로 굉장히 많은 차량들이 있기 때문에 당황하기 때문이에요!아셨죠??






"또카"대표님께서는 열까지 세세하게 알려주시면서 직접 시승할 기회도 주셨어요.
시승할때 어떤점을 주의깊게 봐야 좋은지 대표님만의 노하우도 가르쳐주셨답니다^^
보닛을 열어 엔진룸이며 냉각수 넣는법,엔진오일 점검 방법까지 기초부터 알려주시고 교체를 한지 안한지 확인하는 방법까지..많은걸 배우게 되었어요!





또 제일 믿음이 갔던 부분은 추후 AS가 6개월 동안 보장이 된다고 하네요???
중고차를 사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좋은 혜택아닌가요??
서비스도 확실히 좋았으며 이렇게까지 해주시는게 감사할 따름이였어요.

저처럼 중고차매장에 대해서 어디를 선택해야 하나 그저 당황스럽기만 하셨다면 모든 소비자들이 생각하는 올바른 기준점들을 빠짐없이 갖추고 있는 "또카"에서 원하시는 차량을 보신다면 그 선택에 후회는 없을꺼에요~
고민이 생겼다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그 해답을 분명 찾을꺼에요!
또 왜 그렇게 까지 좋은 호평과 다른곳과 비교했을때 저렴한지 이유를 알게 되실거에요.
양심딜러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유명한 곳이니 소비자의 입장에서 부담감을 갖지 않고 편안한 마음으로 사는게 좋지 않겠어요?





저는 이곳을 방문한뒤로부터는 주변에 권유도 많이 해주고 있답니다.
시세보다 저렴하게 샀다고 다들 부러워 하네요ㅎㅎ
게다가 정말 거품하나 넣지 않고 세세히 봐주신 상담 내용을 토대로 이야기를 해주면서 그렇게 꼼꼼하게 해주는데는 없을꺼라고 아낌없는 칭찬을 하고 있답니다^^
그만큼 시작에 있어서 이만큼 좋은곳이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