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50대부모님선물 네이처홀에서 알아보세요!!

by O.N.E 2021. 4. 5.






50대부모님선물 네이처홀에서 알아보세요!!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가 회사에서 보너스를 받게 되었는데요..!! ㅎㅎ
이걸 어떻게 써야 잘썼다고 소문이날까? 생각하니 부모님에게 조그마한 선물을 하나 해드리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솔직히 저희 부모님은 물건을 사드린다기보다 그냥 돈으로 받는걸 더 좋아하실테지만..!!
그래도 첫 보너스인만큼 잘 알아보고 좋은 걸로 선물해드리고 싶다는 욕심이 생겼어요ㅎㅎ





아무래도 이제 건강을 신경쓰셔야될 나이가 되셨기 때문에 건강식품을 드려야겠다고 생각했는데요.
요즘은 이런 건강식품들이 많다보니깐 허위광고를 해서 파는 곳도 많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이 많고 많은 곳들 중에 믿을 수 있는 곳이 어디일까? 몇날 며칠을 찾아보고 다녔는데요.
그러다가 "네이처홀"이라는 곳을 발견하게 되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기사로 넘어갑니다.



이 곳은 오픈한지는 얼마 되지 않았지만 '그동안 마케팅의 부재로 인해 대중들에게 알리지 못했던 좋은 제품들을 소개하자'라는 취지로 오픈한 곳이다 보니, 벌써부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위처럼 기사에도 올라와있다보니 확실히 다른 곳에 비해 신뢰가 가게 되었어요.




 
그렇게 그 쇼핑몰을 둘러보던 중!! '피곤해도문어지지마요' 라는 건강즙이 눈에 제일 먼저 띄었는데요.
이 즙이 갱년기, 피로회복, 간 기능 등에 굉장히 좋다고 하더라구요.

솔직히 이름만 들어도 다 아는 즙도 많긴 하지만.. 
아무래도 부모님께 드리는거다 보니깐 성분을 꼼꼼하게 살펴보고 정~말~ 좋은 걸로 드리고 싶은 마음에 열심히 검색하다보니 이 즙을 찾게되었죠.





이 즙은 피문어와 늙은호박이 주 재료로 이 외에 잔대, 곶감, 옥수수수 수염, 생강, 대추, 차즈기잎, 감초까지 최상급의 원료와 프리미엄 원료를 함께 첨가했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피문어즙이 많이 생소하실것 같아 피문어의 효능과 왜 시중에서 찾아보기 힘든지에 대해 간단하게 설명하고 넘어가도록 할게요!!





먼저 피문어의 효능은?!!


1) 혈관건강


슬슬 혈관건강에 신경써야 하는 50대부모님선물로 딱이죠!!
피문어의 타우린과 미네랄이 콜레스테롤을 감소시켜주어 피를 맑게한다고 하는데요.
고혈압 및 동맥경화에 적이라고 할 수 있는 노드아드레날린의 분비를 억제해 주어 앞의 질병을 예방하는데 효과적이죠.
또한 인슐린 분비를 촉진시켜주어 당뇨를 개선 및 예방하는데 탁월한 효능이 있어요.


2) 간 기능


피문어 안에는 간세포의 재생과 담즙 분비를 촉진시켜주는 타우린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간에 정말 좋다고 하는데요.
이뿐만아니라 알코올 분해를 도와주어 간의 부담을 덜어주는 역할도 하죠.





3) 다이어트 식품


피문어는 100g당 70kcal 밖에 되지 않는 저칼로리 식품으로 단백질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다이어트를 하고 계신 분이 먹어도 좋다고 하는데요.
지방함량 또한 낮은 저지방 식품이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적합한 식품이라고 볼 수 있어요.


4) 눈 건강


위에 언급했던 타우린은 아미노산의 일종으로 망막 형성과 세포막 안정화의 효능이 있어, 시력이 감퇴되는 것을 예방 해주고, 눈을 건강하게 만들어 주는데 탁월한 효능이 있어요.





5) 항산화 효과


피문어는 강력한 항산화성분인 니아아신과 비타민E를 다량 함유하고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노화 억제, 암 예방, 면역력 강화에 큰 도움을 주죠.


6) 성장발육


성장기 아이들에게 미네랄과 칼슘이 필수 영양소인건 다들 알고 계실텐데요.
이처럼 성장 발달에 좋은 미네랄과 칼슘 성분이 피문어 안에 다량 함유되어 있어 성장기 어린이들에게도 굉장히 좋은 식품이라고 볼 수 있어요.





7) 임산부


50대부모님선물뿐만 아니라 임산부에게도 굉장히 좋은 효능이 들어있있는데요.
임산부에게 칼슘은 가장 중요한 성분이라고 봐도 무방할 정도로 필수로 챙겨드셔야 하는 영양소 중 하나인건 아마 다들 알고 계실거예요.
피문어 안에는 다량의 칼슘이 함유되어 있어, 임신 중이 아니라도 출산 후 다량의 에너지를 소모한 산모에게도 아주 좋다고 할 수 있죠.





이렇게 좋은 효능이 듬뿍 들어가있는 피문어를 넣은 즙이 왜 많이 알려지지 않았을까요?


그건 바로 피문어의 비싼 가격과 특유의 비린맛, 위의 효능들이 많이 알려지지 않아서인데요.
솔직히 제가봐도 시중에 많이 판매되고 있는 즙들보다 비싼 감이 많이 있어 부담스러웠지만, 이왕 50대부모님선물 사드리는거 좋은걸로 해드리자 하는 마음에 이 즙으로 결정하게 되었어요.





아마도 무슨 맛일지를 가장 많이 궁금해하실것 같은데요!! 
저 역시도 맛이 너무 궁금했기에.. 한 포 뺏어먹어봤어요.. ㅎ
개인적으로는 비린맛은 없었고 살짝 떨떠름한 맛이 있었지만, 호박향이 굉장히 찐하게 올라와 호박향과 맛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전혀 역하거나 하지는 않았어요.
또한 설탕, 농축액, 인공감미료, 색소가 전혀~~ 들어가지 않아 누가 섭취하든 문제없이 안전하게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좋았어요. 

그리고 보시면 아시겠지만 포장 자체가 너무 귀엽기 때문에 어느 누구에게 선물하더라도 다 좋아하실 것 같더라구요ㅎㅎ



이 "피곤해도 문어지지마요"는 이런 분들이 섭취하셨을때 좋은데요!!


- 갱년기로 인해 기력이 쇠퇴되어 건강관리가 필요하신 분.


- 출산이나 수술 후에 붓기조절이나 기력회복 등이 필요하신분.


- 성장기에 영양소 관리가 필요한 우리 아이들.


- 과도한 음주를 많이 하거나 숙취가 심해 간 건강관리가 필요하신 분.


- 잦은 회식과 야근으로 만성피로가 있으신 분.






드실 때 주의하셔야 하는 점은?!!


1) 특이체질이거나 알러지를 가지고 계신 분이라면 꼭 성분을 확인한 후에 섭취하시는게 좋아요.


2) 파우치 포장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가열하면 절대!! 안돼요.


3) 직사광선과 고온, 습한 곳은 피해서 보관해 주셔야 하고, 1일 2~3회, 1회 1포 식전.후 취향에 따라 따뜻하게 or 차갑게 드시면 돼요.


4) 제품특성상 침전물이 생길 수 있지만 품질에는 전혀 이상이 없으니 잘 흔들어 드시면 돼요.

 

 




50대부모님선물로 아주 좋은 피문어 호박즙!! 믿을 수 있는 곳인 네이처홀에서 "피곤해도 문어지지마요"로 마음을 표현해 보는것은 어떨까요??
좋아하시는 부모님의 얼굴을 보니 자주들려 챙겨드려야겠다 싶더라구요 ㅎㅎ
성장기의 아이들부터 건강을 챙겨야 하는 회사원들에게 좋은 성분만 들어있으니, 꼭 선물용이 아니더라도 꾸준히 챙겨드셔서 예전의 팔팔했던 체력을 되찾으시길 바라면서 둘러보실 수 있도록 밑에 홈페이지 링크 하나 남겨드릴게용~~





아!! 제일 중요한 이야기를 하나 해드리자면!! 
지금 네이처홀에서 '네이처홀리데이'라는 이벤트를 하고 있어 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으신데요.
(저도 여기서 쿠폰받고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ㅎㅎ)
그럼 이벤트에 대한 설명드리면서 진짜 마치도록 할게요!! 

먼저 스토어 찜, 톡톡친구 추가, 카카오톡플러스친구 추가를 하고 아이디를 남기면 참여하신 모든 분들에게 20%할인쿠폰을 드리고 있어요.

또한 무작위로 선정된 날에 깜짝이벤트로 톡톡친구와 카카오톡플러스친구를 통해 20%할인쿠폰을 또 드리고 있다고 하니.. 저도 이날을 노려봐야겠어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네이처홀 홈페이지로 넘어갑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