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면역력에좋은음식 네이처홀의 꿀스틱으로!!

by O.N.E 2021. 4. 6.






면역력에좋은음식 네이처홀의 꿀스틱으로!! 


안녕하세요~ 
벌써 겨울이 지나가고 봄이 다가오고 있는데요. 
날은 점점 풀리고 있어 좋긴 하지만.. 요즘 미세먼지 때문에 목이 많이 불편하더라구요.
코로나 때문에 매일 마스크를 쓰고 다니는대도 불구하고, 목이 아프니... 점점 건강관리에 더 신경쓰게 됐는데요.
출퇴근 시간, 그리고 자기 전에 면역력에좋은음식에 대해 열심히 알아보고 다니니 "꿀스틱" 이라는 꿀템이 있더라구요?!! 





이게 뭐지 싶어 막 찾아봤는데 파는 곳도 굉장히 많고 종류도 다양했어요.
이렇게 많은 곳들 중 어느 곳이 제일 믿음직스러울까 알아보느라 고생했는데요. 
요즘 가짜 꿀도 막 돌아다니니 더 신중하게 되더라고요. 

러다가 딱~! "네이처홀"이라는 곳을 발견하게 되었어요. 



사진을 클릭하시면 기사로 넘어가요~!!




이 곳은 마케팅의 부재로 아직까지 알려지지 못했던 것들을 직접 검수해서 체험해본 뒤, 제일 괜찮았던 것들만 모아 판매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었는데요. 

이제 오픈한 곳이지만, 좋은 취지로 좋은 물건들만 소개하는 곳이라 이미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곳이라 확실히 다른데보다 믿음이 가더라구요.





제가 그 많은 건강식품들 중에서도 꿀을 고르게 된 이유는 천연꿀의 효능이 특히 기관지를 보호해주는데 많은 도움을 주는 음식이였기 때문인데요.
그저 면역력에좋은음식이나 숙취해소에 좋다고만 알고있었지만.. 우리 몸 구석구석 다~ 좋은 영향을 미치더라구요.

혼자만 알고있기 아까워서.. 혹시 꿀이 가지고 있는 효능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면역력에좋은음식인 꿀이 가지고 있는 효능에 대해서 조금 알려드리고 리뷰를 이어가보도록 할게요~~





1. 면역력 강화


꿀 속에는 미네랄과 비타민이 아주 풍부해서 면역력을 높여줘요.
하루에 한스푼씩 타먹거나 그냥 먹으면 감기에 잘 안걸릴거에요~
항생효과도 있다고 하는데 박테리아가 꿀에 접촉을 하게되면 죽는다고하네요~?
무식의 끝을 달리고 있는 저도 삼투압현상때문에 죽는다고 하는것을 알고있어요~!
설탕들이 박테리아의 수분을 빼내면서 없앤다고해요!!





2. 독소 배출


성인이 되고 사회생활을하면 음주, 스트레스, 잘못된 식습관, 흡연등 몸속에 독소를 쌓이게 하죠?
그러면서 저절로 질병에 취약해지고 몸이 약해지죠.
그런데 뜨뜻한 꿀물한잔을 섭취를 하게되면 독소나 노폐물을 배출해준다고 합니다!
여기에 레몬즙을 약간 넣어주면 더욱더 좋은데 이뇨 효과가 있어서 노폐물 배출을 빠르게 해주기 때문이거든요!





3. 피부미용


몸에 있는 독소만 제거해줄뿐만 아니라 피부를 깨끗하게 해주는데요.
먹어도 좋지만 얼굴에 바르면 얼굴색이 밝아지고 깨끗하게 해준다고해요.
물론 깨끗이 씻는것도 중요하지만 마스크팩하는것보다는 꿀을 조금만 바르는게 어떨까요?
물론... 먹는것가지고 장난치면 안된다고는 하지만 피부에는 조금씩 양보해주는것이 어떨까요?




 

4. 다이어트에 효과적

 

다이어트 하실때 달달한 음식이 너무나도 먹고 싶다! 하시면 꿀을 먹는것이 제일 좋은데요.
사양꿀은 설탕이 좀 들어갔지만 천연적으로 만들어진것은 인위적인 설탕 단맛이 아닌 자연적으로 만들어진 당이에요.
이렇게 자연적으로 생성된 천연 당분은 단걸 억제 시켜준답니다!
그러니 달달한걸 먹고싶다하면 꿀을 쪼오금!만 먹어주세요~!
(천연이니 뭐니해도 당이기때문에 칼로리가 만만치가 않아요!)





5. 콜레스테롤 감소


꿀에는 항산화작용을 하기때문에 적당하게 섭취를하면 혈중 콜레스테롤을 낮춰주고 노폐물이 쌓이는것을 방지해주는데요.
이는 혈관이 막히는 동맥 경화를 예방해주는 것이죠!





6. 기관지 질병 완화


꿀물 한잔은 목의 통증을 가라앉혀주는데요.
이는 꿀에는 호흡기 질병에 싸우는 항생 작용이 들어있기 때문이라고 해요.
그래서 저처럼 목이 안좋은 사람은 꾸준히 섭취해주면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항상 할머니는 목이 안좋을때마다 목에 수건을 감아주시거나 꿀물을 먹으라고 하는데 

역시... 어른들의 말씀 중에는 틀린 말이 없는 것 같아요 :)





7. 피로 회복


직장인들은 매일 아침마다 지긋지긋하게 피곤할거에요.
특히 주말에 술을 왕창 마시고 월요일날에 출근할때는 세상이 무너졌으면하는 생각이 드실겁니다.
이렇게 피로회복이 안되서 피곤할 땐, 꿀 한스푼을 먹거나 꿀물한잔 마시는것이 좋아요~
이는 꿀 안에 탄수화물이 적당하게 들어있어서 피곤한 몸을 회복시켜주기 때문인데요.
운동을 많이 하시는분들에게도 좋아서 운동 직전에 마셔주면 좋다고 해요!





이 밖에도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지만,, 글이 너무 길어질 것 같아 가장 중요한 것들로만 적어봤어요!! 

이렇게 꿀은 면역력에좋은음식일뿐만 아니라 숙취해소, 피로회복, 기관지건강 등등 탁월한 효능을 가지고 있는데요.
이 효능을 보시면 제가 왜 꿀스틱을 선택하게 됐는지 이해가 되실거라고 생각해요^^



네이처 홀에서 판매되고 있는 꿀템의 종류는?!!

 

-미세먼지가 특히 많은 날 , 목 상태가 좋지 않을 때 먹으면 목이 좋아지는 "계피 꿀템" 

-음주 후 숙취해소가 필요할 때! 만성피로가 풀리지 않는 분이 드시면 좋은 "헛개 꿀템" 

-흡연을 많이 하시는 분, 자연의 향을 느끼고 싶으신 분들이 드시면 좋은 "솔잎 꿀템" 

이렇게 총 3가지로 나눠져 있는데요. 

저는 처음부터 미세먼지와 황사 등으로부터 기관지를 보호해주고 면역력에좋은음식에 중점을 두고 알아본 것이였기 때문에 "계피꿀템"으로 시켜봤어요!! 





꿀스틱을 주문하고 집으로 오는 시간까지 딱 이틀 걸렸는데요. 
저는 그래도 3일정도는 걸리겠지 했는데! 생각보다 빠른 배송에 기분이 좋더라구요 ㅎㅎ 
그렇게 기분좋은 마음으로 박스를 열어보니..!!
이게 왠일?!! 포장이 깔끔하고 꼼꼼하게 되어 있어서.. 제돈 주고 산거지만 선물받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ㅎㅎ 
거기다가 센스있게 서비스로 다른 맛들을 넣어주시고~~ 네이처홀 직원분들이 신경써주신 덕분에 다른 맛들도 구경해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확실히 하나씩 낱개로 포장이 되어있다보니깐 어디 챙겨나가기도, 꺼내먹기도 너무 간편해서 귀찮은거 딱 질색하는 저도 꾸준하게 챙겨먹고 있는데요.
생각보다 너~무 달지도 않고, 계피맛이 진하게 나지도 않고!! 계피향이 은은하게 풍기면서 부드럽게 넘어가서 커피에 타서 마시거나 해도 전혀 거북하지 않다는 점이 좋았어요.
요 꿀스틱덕분에 믹스커피를 끊고 따땃한 아뭬리카노를 달달하게 먹는 중이랍니다^^





요 며칠 꾸준히 먹어본 결과, 확실히 목이 예전보다 많이 편안해 졌고, 자기 전 따뜻하게 한잔 만들어서 먹고 자면 다음날 피곤함도 덜하더라구요.
아직 며칠 되지 않았지만 나름대로 너무 만족하며 먹고있기 때문에 다 먹기전에 미리 100포세트 하나 더 시켜놓을려구요 ㅎㅎ 

혹시라도 저처럼 기관지 보호가 필요하신 분, 면역력에좋은음식을 찾고 계신 분, 부모님이나 친구, 지인에게 건강을 선물하고 싶은분 이라면!! 
네이처홀에서 판매하는 꿀스틱으로 마음을 표현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둘러보시기 편하도록 밑에 쇼핑몰 홈페이지 주소 남겨둘게요^^





지금 네이처홀에 들어가시면 오픈기념으로 "네이처홀리데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서 다른 곳보다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데요!!

쿠폰 받는 방법을 알려드리자면..!!
먼저 스토어찜과 톡톡친구추가, 카톡플러스친구 추가를 한 후 아이디를 남겨주면 참여하신 모든 분들이 20%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고 해요.

그리고 랜덤으로 이벤트날을 정해 카톡플러스친구나 톡톡친구를 통해 무려 20% 할인쿠폰을 또 준다고하니 저도 이날을 노렸다가 사야겠어요^^ ㅎㅎ 



사진을 클릭하시면 네이처홀 홈페이지로 넘어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