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첫월급부모님선물 OOOO만 있으면 끝!!

by O.N.E 2021. 4. 7.






첫월급부모님선물 OOOO만 있으면 끝!!


안녕하세요~~!!
엊그제가 새해였던 것 같은데 벌써 4월 중순이 다가오고 있네요.. ㅎㅎ 시간 참 빠른 것 같죠??
오랫동안 백수 생활을 하다가..ㅜㅜ 이번에 회사에 들어가 첫 월급을 타게 되었는데요!!
학생때 잠깐씩 아르바이트를 했던 걸 제외하고 정식으로 회사에 들어가 열심히 일해서 받은만큼 값진 곳에 쓰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러다가 요즘 기운이 없고 피곤하다는 부모님의 말씀이 떠올라 건강즙을 선물해 드리면 어떨까? 싶어 틈틈히 알아보고 다녔는데요.
그 때 제 눈에 네이처홀에서 판매하고 있는 "피곤해도 문어지지마요"라는 피문어&호박즙이 뛰더라구요!!





일단 네이처홀이라는 곳이 그동안 마케팅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지 못했던 좋은 제품들만을 엄격하게 선별해서 판매한다는 취지로 만들어진 곳이였기 때문에 궁금했는데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기사를 보실수 있어요.




이렇게 기사 뿐만아니라 다양한 언론매체에 벌써부터 소개되어 오고 있을 정도로 기대를 받는 곳이라 다른 곳보다 훨씬 믿음직스럽기도 했어요.
그래서 첫월급부모님선물을 "네이처홀"에 피문어 호박즙으로 사드려야겠다 싶었죠.





아마도 저처럼 피문어가 다소 생소하게 느껴지실 분들이 있을실 텐데요.
그래서 제가 간단하게 피문어는 무엇인지, 그 효능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에 대해 설명해드릴게요!


먼저 피문어란..?


우리나라의  동해바다에서 잡히는 문어를 부르는 말이라고 하는데요.
삶거나 말렸을때 껍질이 붉은색을 띤다고 해서 피문어라고 부른다고 해요.
흔히 동해에서 잡히는 것을 피문어남해에서 잡히는 것을 돌문어라고 부른다고 하네요.





피문어의 효능


피문어는 예전부터 노인들과 어린아이에게 좋은 음식으로 널리 알려져있다고 하는데요.


- 첫 번째 효능으로는, 간기능을 향상 시켜준다는 것이라고 해요.


피문어에는 우리몸의 효소작용을 도와서 담즙 분비를 촉직시켜주고 간세포의 재생을 도와주는 타우린이라는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이 뿐만아니라 알코올을 분해하는 것을 돕기 때문에 간장의 부담을 덜어준다고 해요.
(저희 아버지가 술을 좋아셔서 걱정이였는데 첫월급부모님선물로 이 즙이 딱인것 같더라구요!!)





- 두 번째 효능으로는, 혈관을 건강하게 만들어준다는 것이라고 해요.


콜레스테롤을 감소시켜주는 타우린이라는 성분과 미네랄이 굉장히 풍부하게 들어있기 때문에 노드아드레날린의 분비를 억제시켜주어 고혈압이나 동맥경화 등과 같은 혈관질환을 예방 및 개선 해준다고 해요.


- 세 번재 효능으로는, 눈을 건강하게 만들어주다는 것이라고 해요.


피문어 안에 들어있는 타우린이라는 성분은 아미노산의 일종으로 눈의 망막을 보호해주는 역할을 한다고 하는데요.
이뿐만아니라 세포막 안정화와 망막형성과 같은 효능들도 들어있어 눈을 보호하고 지켜주는데 많은 도움을 준다고 해요.





- 네 번째 효능으로는, 항상화효과를 가지고 있는 것이라고 해요.


노화를 억제해주고 암을 예방 해주며 우리 몸의 면역력을 강화시켜주는 니아아신과 비타민E라는 강력한 항산화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고 해요.
그렇기 때문에 매일 매일 꾸준히 먹어주면 암으로 부터 우리 몸을 지켜줄 수도 있고, 면역력도 자연적으로 강해지게 되죠.

이 외에도 다이어트나 아이들 성장발육도움 등의 다양한 효능이 있어서 어린아이들이나 바쁜일상에 건강을 챙기지 못한 어른들까지도 꾸준히 먹어주면 아주 좋다고 해요.





여러분들도 피문어 효능에 대해서 알고나니!! 제가 왜!! 이 즙으로 첫월급부모님선물을 정하게 됐는지 이해가 되시죠?? ㅎㅎ 
저도 효능을 찾아보고 너무 좋아서.. 제꺼까지 같이 시켰어요..ㅎㅎ :)

이렇게 많은 효능들을 가지고 있지만 아직까지 많이 알려지지 않은 이유가 일단 비싼 가격과 특유의 비린맛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이 즙은 이런 비린맛은 잡고 호박을 넣어 단맛을 첨가해 누구든지 거부감없이 마실 수 있게 만들었다고 해요.





저는 맛이 제일 궁금했기 때문에 도착하자마자 컵에 따라 한잔 마셔봤는데요.
일단 첫 향은 호박향이 진했고, 맛을 봤을 때는 비린맛은 전혀 느껴지지 않았지만 호박맛이 조금 강하게 느껴졌어요.
저는 평소에도 호박을 좋아해서 호박죽이나 호박식혜 같은걸 많이 먹기 때문에!! 제 입맛에는 딱 좋았어요.





이 피문어즙에는 설탕과 농축액, 인공감미료, 색소 등을 전혀 첨가하지 않았기 때문에 일단 누가 마시든, 누구한테 선물하든 문제없이 섭취할 수 있다는게 가장 마음에 들었는데요.
포장도 분홍색 바탕에 귀여운 문어 캐릭터가 들어가 있어 따로 선물포장 할 필요가 전혀 없었어요.
또한 박스포장도 너무 꼼꼼하게 해서 보내주셨기 때문에 받았을때 찌그러지거나, 흠집난 부분도 전혀 없어서 마음에 쏙 들었죠.





부모님께도 선물해 드리니 너무 좋다며, 일주일 내내 칭찬을 해주시더라구요.
특히 아버님께서 술을 즐겨먹다보니 간에 무리가 가서 그런지 얼굴도 잘 빨게지고 피로도 안풀렸었는데, 확실히 한 일주일 먹다보니 아침에 전보다 개운하게 일어나진다며, 다 먹어갈때 또 시켜야 겠다며 쇼핑몰 어딘지 물어보셨답니다 ^^





첫월급부모님선물 어떤거 해드려야 할지 고민도 많이 하고, 고르기 어려웠는데.. 시간을 투자한만큼 부모님 마음에 쏙 드는 것으로 찾아서 뿌듯하기도 하고 너무 행복하더라구요!! 

여러분도 혹시 어떤걸 드려야하는지 저처럼 고민중이시거나, 선물용이 아니더라도 내 건강을 챙기고 싶다면 네이처홀에서 판매하는 "피곤해도 문어지지마요" 피문어 호박즙을 드시는 것은 어떨까요??
제가 정말 강추!! 해드립니다.





지금 네이처홀에서는 네이처홀리데이라는 이벤트도 하고 있기 때문에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데요.
스토어찜이랑 톡톡친구추가, 카카오톡플러스친구를 추가하고 아이디를 남겨놓으면 참여한 모든 사람에게 20%할인쿠폰을 주고 있으니!! 건강즙을 찾고 계신다면 한번 둘러보셨으면 좋겠네요!! 
(밑에 홈페이지 사진 클릭해주시면 사이트로 넘어가요!!! )

그럼 모두 피문어 호박즙 먹고 건강 챙기시길 바랄게요~~ !!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쇼핑몰로 넘어갑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