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어버이날선물 네이처홀에서 준비만땅!!!

by O.N.E 2021. 4. 7.






어버이날선물 네이처홀에서 준비만땅!!!


옷이 간단해질수록 계절이 바뀌었다는게 느껴지는 요즘이예요.
패딩을 입고 다닌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맨투맨 하나만 입고 나가도 될 정도로 날이 많이 풀렸더라구요.
이제 곧있으면 5월이 다가오는데요.
결혼은 아직이라 애가 없어서 어린이날은 챙기지 않아도 되지만.. 어버이날이 있잖아요?
작년엔 일이 바빠서 어버이날때 찾아뵙지 못해서 마음에 걸렸었는데.. 이번에는 미리미리 준비해 놨다가 찾아뵈려고 조금 이른감이 있긴 하지만, 어떤걸 드릴까 고민을 많이 했어요.
실용적이면서도 어버이날선물로 딱 받으셨을때 좋아하실만한게 뭐가 있을까?고민하다가 요즘 코로나 때문도 있고 건강을 챙기셔야 하는 연세가 되셨으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걸로 알아보기로 했죠.





그렇게 남는 시간마다 틈틈히 찾아본 결과 네이처홀에서 판매하고 있는 "피곤해도문어지지마요"라는 피문어호박즙을 발견하게 되었는데요.
요즘에는 워낙 건강식품들이 많다보니깐 함유량을 속이거나 하는 일이 많이 일어난다는 글을 보고 믿을 수 있는 곳에서 사야겠다 싶었는데!! 딱 네이처홀이라는 곳이 있더라구요~
여기는 기사뿐만 아니라 여러 언론매체에서도 여러번 소개가 되었는데요.


[기사]

사진을 클릭하시면 기사로 넘어갑니다!!




그동안 마케팅의 부재로 인해서 대중들에게 잘 알려지지 못했던 제품들을 직접 검수하고, 그 중 좋은 제품들만은 선별해 소개시켜준다는 취지로 쇼핑몰을 오픈했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제품들이 많지는 않았지만 하나하나 다 함유량도 높고, 가격대도 굉장히 저렴하고 좋았어요 ㅎㅎ 





먼저 어버이날선물로 드리기 전에 제가 먼저 먹어보자 하는 마음에 한박스만 주문해봤는데요.
배송이 생각보다 빠르게 오더라구요!! 지역마다 차이는 조금씩 있겠지만, 저는 주문하고 2일정도 걸렸어요!! 
처음 포장을 딱 뜯었을때 안에 뾱뾱이랑 같이 꼼꼼하게 싸서 보내주신 모습에 배송까지 신경써서 보내주시는 구나 느낄 수 있었는데요.
분홍색 바탕에 문어 그림이 들어있는 포장박스가 너무 귀엽더라구요 ㅠㅠ 
선물로 보내드리기 너무 좋을 것 같다는.. ㅋㅋ 





맛이 너무 궁금했기에... 박스를 꺼내자마자 한 포 뜯어서 먹어봤는데요!! 
피문어즙은 특유의 비린맛이 난다고 하던데~ 저한테는 전혀 느껴지지 않았어요.
피문어의 맛보다는 같이 들어간 호박향과 맛이 진해서 일반 사람들도 거북함 없이 먹을 수 있을 것 같았는데요.
워낙 제가 호박을 좋아하다보니, 평소에도 호박죽이랑 호박식혜 이런걸 많이 사다먹는데!! 호박맛이 진하게 느껴져서 저는 맛있게 먹었어요.





지금 이 글을 쓰는 기준으로 먹은지 2주가 넘어가고 있는데요.
아직 먹은지 얼마 되지 않아 여러가지 효과들을 보진 못했지만, 확실히 먹기 전보다 아침에 개운하게 일어나지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원래는 출퇴근 시간에 항상 피곤해서 졸고 그랬는데 지금은 졸지를 않으니 전보다 훨씬 여유롭게 시간을 활용할 수 있게 됐어요.
또 사람이 계속 피곤해있지 않으니깐 피부도 저절로 환해졌는지.. 주변에서 자꾸 피부가 환해진것 같다고 비법좀 알려달라고 하네요 ^^ 





그래서 뜻하지 않게 피문어즙 홍보하고 다니고 있는 중이랍니다.. ㅋㅋㅋ 
저 따라서 주변 지인들도 꽤 시킨 모양이더라구요 ㅎㅎ

하루에 2~3포 식전,후 상관없이 먹으면 된다고 써있었는데.. 저는 꾸준하게 챙겨먹는 걸 잘 못해서 아예 아침에 출근하면서 한 팩 들고 나가는 중이예요.
맨날 빈속에 커피를 먹곤 했는데.. 요 피문어호박즙을 시킨 후에는 커피 대신 건강즙으로 하루를 시작하게 되니 하루하루 건강해지는 것 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ㅎㅎ 
어버이날선물로 드리기 전에 테스트용으로 사본건데.. 완전 푹 빠져버렸답니다 ^^





그리고 붓기!!! 이 즙이 붓기에 굉장히 좋다고 나와있었는데요.
저는 음식을 자극적이게 먹는 편이여서 그런지 아침에 몸이 정말 많이 붓는 타입이예요.
근데 이 즙을 먹고 나서는 확실히 몸 붓는게 덜했는데요.
그래서 아침에 일어나는게 더 가벼운게 아닌가 싶기도 해요ㅎㅎ
진짜 저처럼 몸이 많이 붓는 스타일이시라면 꼭 드셔보셔보시라고 권하고 싶어요.





주 재료는 피문어와 호박이지만, 이 외에도 잔대, 곶감, 대추, 옥수수, 생강, 자소엽 등 건강에 좋은 것들이 함께 들어가 있다고 하는데요.
거기다가 설탕, 농축액, 인공감미료, 색소 등이 전혀 들어가 있지 않아서 어린 아이들부터 노년기의 사람들까지 걱정없이 먹을 수 있다는게 이 즙의 제일 큰 장점이지 않나 싶어요.

이 피문어즙을 판매하고 있는 네이처홀에서는 지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서 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으신데요.





방법을 간단하게 말씀드리자면..!!


먼저 스토어찜, 톡톡친구추가, 카카오톡플러스친구 추가를 하신 후 아이들를 남겨놓으면 참여하신 모든 분들에게 무려 20%쿠폰을 주고 있는데요.
저도 "피곤해도 문어지지마요"를 처음 살때, 이렇게 해서 20% 저렴한 금액에 살 수 있었어요!!

이뿐만아니라 "네이처홀리데이"라고 해서 랜덤으로 정해진 날에 카카오톡플러스친구를 추가하신 분들에게 20%쿠폰이 나간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저는 이 날을 이용해서 어버이날선물로 사드릴려고 지금 기다리고 있는중이랍니다^^





여러분들도 붓기, 피로회복, 노화방지, 아이들 성장발육 등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는 피문어호박즙으로 건강을 챙겨보시는것은 어떠신가요??

내 몸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것 뿐만아니라 어버이날선물이나 주변에 감사한 분들에게 마음을 전하기에도 아주 좋은 제품이니.. 꼭 한번쯤은 사서 드셔보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편하게 둘러보실 수 있도록 밑에 홈페이지 링크 하나 남겨놓을게요~~ 
어제보다 더 건강한 오늘을 사시길 바라면서 저의 솔직리뷰는 여기서 마치도록 할게요~ 

 

(밑에 홈페이지 사진 누르시면 쇼핑몰로 연결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