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부모님선물 네이처홀의 스틱꿀로!!

by O.N.E 2021. 4. 8.






부모님선물 네이처홀의 스틱꿀로!!


안녕하세요~
추웠던 겨울이 지나가고 점점 따뜻한 봄이 다가오고있는데요.
백조였던 제가!! 저번달부터 일을 시작하게 됐어요!! ㅎㅎ 
요번에 첫 월급을 받았는데.. 아무래도 그동안 저때문에 마음고생 많이 하셨던 부모님 생각이 제일 먼저 나더라구요.
요즘 코로나 때문도 있고 봄이 다가와서 꽃가루가 날리다 보니 목이 텁텁한것 같다고 건강관리에 더 신경쓰시던 모습에 어떤 걸로 드리는게 좋을까 싶어 몇 날 며칠 틈틈히 검색했었는데요.
그렇게 열심히 알아보고다닌 끝에 "꿀스틱"을 발견하게 되었어요!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것들이 많아서 어디가 가장 믿음직스러운 곳인지 알아보느라 고생했었는데요.
그러다가 "네이처홀"이라는 곳을 발견하게 되었어요.
이 곳은 그동안 마케팅이 잘 되지 않아 대중적으로 알려지지 못했던 제품들 중에 직접 검수해서 좋은 것들만을 판매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었는데요.


[기사]

사진을 클릭하시면 이곳 기사를 보실수 있습니다!!




실제로 위처럼 기사와 더불어 여러 언론매체에서도 소개가 되어오고 있던 곳이였기 때문에 확실히 다른 곳보다는 신뢰가 갈수밖에 없더라구요.

제가 처음에 많고 많은 건강즙들 중에 스틱꿀을 부모님선물로 고른 이유는 꿀의 효능이 굉장히 좋았기 때문이였는데요.
저의 솔직 후기를 들려드리기 전에 꿀이 어떻게 좋은지에 대해서 먼저 살짝 알려드릴게요!!




 


● 면역력 강화.


비타민과 미네랄성분들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혈액순환과 신진대사를 촉진해주어 외부에서 유입되는 바이러스와 세균등으로부토 면역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줘요.

 


● 항균 작용.


꿀에 들어있는 비타민 B1, B2 성분이 세포의 산소를 활성화시켜, 항바이러스 효과가 있으며, 구내염이 있다면 그부위에 꿀을 바르거나 섭취함으로 인해 치료에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또한 살균, 항균효과가 뛰어나, 위장질환을 일으티는 헬리코박터균, 장구균 등을 살균하며 유산균 등의 유익한 균의 활동을 활성화 하는데 도움이 돼요.




 


● 혈관 튼튼.


칼륨성분이 함유되어있어 혈관안의 나트륨과 노폐물의 배출을 도우며,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어 혈관을 튼튼하게 해줘요.
또한 나트륨이 배출되면서 염분의 농도가 낮아져 고혈압 예방에 좋을 뿐만 아니라, 혈액순환이 좋아지게 되면서 심혈관질환 예방에도 좋을 수 밖에 없어요.

 


● 수족냉증 개선.


수족냉증의 대표적인 원인으로는 혈액순환, 호르몬변화, 스트레스 등이 있다고 하는데요.
꿀에 들어있는 미네랄 성분과 따뜻한 성질이 신진대사를 촉진시켜주어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만들어 주어 수족냉증에도 좋다고 해요.




 


● 피부건강 & 관리.


꿀에 함유되어 있는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세포의 노화를 촉진하는 활성산소를 제거해주는데, 이는 노화예방은 물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줘요.
또한 꿀에는 비타민C가 많이 함유되어 있어 콜라겐의 생성을 촉진하며 꿀의 비타민B군과 각종 미네랄 성분들이 피부의 영양공급을 원활하게 해주어 탄력있는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줘요.

 


● 피로회복.


꿀에 들어있는 당분이 단당체로 되어있어 우리몸레 빨리 흡수가 됨으로 기력이 없거나 피곤할때 건장한 에너지를 공급하는 역할을 해요.
많은 효능 중 이 효능이 제일 마음에 들었는데요. 부모님선물로 피로회복에 좋은 스틱꿀이 딱이겠더라구요.. ㅎㅎ 


 



● 숙취해소.


당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아세트알데히드의 분해를 촉진하고 혈중 알코올 농도를 낮추어 주기에 숙취를 해소하는데 탁월한 효능이 있으며 꿀에는 각종 무기질 성분과 비타민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과음으로 인한 손상된 간을 회복하는데 도움이 돼요.

 


● 다이어트


칼로리가 100g에 294kcal 정도라 다이어트에 좋다는게 말이 안되는 것처럼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꿀을 당분함량이 높지만 인위적으로 만들어진 설탕과 달리 과당과 포도당의 단당류로 구성되어 있어 포만감을 주고 단것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다고 해요.
그렇기때문에 체중감량이나 다이어트에 효과적이죠.
( 연예인 김희선씨가 출산 후 꿀물 다이어트로 효과를 보아 당시에 큰 이슈가 되었다는...)





이밖에도 꿀은 특히 아이 및 어른들의 기침에 효과 적인데요!!
아마 많은 분들이 "꿀이 목에 좋다" 는 이야기를 들어보셨을 텐데요.
한 연구결과에 따르면, 아동의 기침을 멈추기 위해 감기약 성분인 '덱스트로메틀판'과 '메밀밀' 을 비교하면 '메밀밀'이 더욱 효과가 있는데, 아이가 야간에 기침이 심할 경우 티스푼 한 숟갈 정도의 꿀을 뜨거운 물에 녹여 마시게 하면 금방 가라앉는다고 해요.

제가 스틱꿀을 선택한 이유!! 이해되시죠?? ㅎㅎ 
부모님선물로 드릴려고 알아본건데.. 효능이 생각보다 좋아서 제꺼까지 같이 주문했어요.. ㅋㅋ 





네이처홀에서 판매되고 있는 꿀스틱은

- 미세먼지가 많은날, 목 상태가 좋지 않은 날에 먹으면 좋은 "계피꿀템"
- 음주 후 숙취해소가 필요한 날, 만성피로가 풀리지 않는 분이 먹으면 좋은 "헛개꿀템"
- 흡연하시는 분, 자연의 향을 느끼고 싶은신 분들이 먹으면 좋은 "솔잎꿀템"

이렇게 총 3가지로 나눠져 있었는데요.

저는 처음부터 미세먼지와 꽃가루 등으로부터 목을 보호해주는 것에 중점을 두고 알아봤기 때문에 "계피꿀템"으로 정하게 되었어요!!





주문을 넣고 배송까지 시간이 오래 걸리지도 않았고, 무엇보다 포장상태가 굉장히 꼼꼼해서 놀랐는데요.
아무래도 부모님선물로 산거다 보니.. 선물포장을 따로 해서 드려야되나 싶었는데~ 전혀!! 그냥 바로 드려도 될정도로 박스도 깔끔하고 예쁘게 만들어 놓으셨더라구요!! 
거기다가 다른 맛들도 랜덤으로 몇 개 넣어주셔서 이것 저것 맛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ㅎ
(개인적으로 계피랑 헛개가 괜찮았다는.. ㅎㅎ )





집에 있는 꿀은 숟가락으로 퍼서 사용해야 했기 때문에 손이 잘 안가게 됐었는데.. 요 꿀스틱은 한 포씩 낱개로 포장되어 있었기 때문에 어디든지 챙겨다니기에도 좋았는데요. 
따뜻한 물에 타먹으니 계피향이 솔솔 올라와 저도 모르게 코를 킁킁대면서 맡게되더라구요.. ㅎㅎ
 
계피향은 좋아하는데 맛이 찐하면 조금 거부감이 드는 스타일이라 먹기전에 걱정했었는데!! 
꿀이랑 너무 잘 어울려서 은은하고 부드럽게 넘어가서 거부감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꼭 차를 타먹는게 아니여도 음식할때 설탕대신 넣기에도 좋았고, 무엇보다 한 포만 뜯어서 넣으면 되다보니.. 귀찮은거 딱 질색하셨던 저희 아버지도 너무 잘 챙겨 드시더라구요.. 완전 뿌듯!!! ㅎㅎ 

간편하면서도 내 몸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꿀스틱!! 
요즘 저희 가족은 요 꿀템에 빠져서 주변에 선물해야 하는 곳 있으면 무조건 천연꿀스틱으로 선물해드린답니다 ^^ 





저처럼 '부모님선물 어떤 걸로 해드려야하지??' 고민이시라면!! 믿을 수 있는 곳인 네이처홀에서 판매하고 있는 꿀템의 스틱꿀로 마음을 표현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꼭 꿀스틱이 아니더라도 이 곳에는 건강에 좋은 즙들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아직도 고민중이시라면 이 곳을 둘러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둘러보실 수 있도록 밑에 홈페이지 링크 하나 띄어드릴게용~~ )




아!! 지금 네이처홀에서는 "네이처홀리데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서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먼저 스토어찜과 톡톡친구추가, 카톡플러스친구 추가를 한 후 아이디를 남겨주면 참여하신 모든 분들에게 20%할인쿠폰을 지급한다고 해요.

그리고 램덤으로 이벤트날을 정해 톡톡친구나 카톡플러스친구를 추가하신 분에게 무려 20%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있다고 하니 저도 기다리고 있다가 저렴하게 구매해야겠어요^^ 


[홈페이지]

사진을 클릭하시면 네이처홀 쇼핑몰로 넘어갑니다!!




[동영상]



 

댓글